
박예준
게임의 요소자체는 마음에 드나 새로 시작한 뉴비에게는 불친절하기 짝이없음 빛과어둠을 최대32를 클리어햇는데 느끼는 생각은 현질없이 하는건 무리다 근데 현질을 해도 당연히 운적요소니 만원쓴다고 급성장?ㄴㄴ 도전해볼만한 컨텐츠는 부족하지만 그이상으로 노가다가 상당히 심하다 그렇다고 자동합성이라도 있냐 하면 그건 건의한지 꽤되었는데도 생길 기미도 안보여 수동으로 일일히 합성해야한다 이번에 추가된 라이센스 역시도 스펙의 영향을 씨게받는다. L7까지 있는데도 어떻게 난이도를 짰는지 50라운드 버티는것도 그냥해서는 안된다. 운빨요소에 걸맞게 스펙도 요구하는데 운도요구한다. 그리고 혹시나 이게임을 할거라면 카페는 가입하지마라 뭘 말해도 잘 알지 못하는사람이 많고 공략게시판이 있지만 이렇다 할 공략도 없다 방법을 올리는듯 하나 스펙에따라 다릅니다라고만 적어둬 큰 의미는 없을것이다. 결론적으로 스펙이 없으면 뭐든 못한다. 라이센스 조차 스펙이 요구되고 있으니 뭔가 즐기고싶다면 일단 기초 40레벨ㄱㄱ

아르동
보통 별점만 남기고 리뷰는 안 남기는데, 디펜스 게임 즐겨하는 사람으로써 느끼기엔 보통 디펜스 게임은 첨엔 클리어 잘되도록 하다가 갑자기 뜬금없이 난이도 팍 올려서 현질 유도하게 만드는게 다반사인데, 이 게임은 좀 더 해봐야 알겠지만, 난이도나 밸런스가 잘 맞춰진 거 같은게 좀만 더 하면 깰 수 있을거 같은데 못깨게 만들어 놔서 승부욕을 자극하는 맛이 있음. 그래서 요즘 엄청 열심히 하고 있음. 굿입니다

jin
재밌습니다 과금 안하고 즐기기 정말 좋아요 유저가 적어서 아쉽습니다 ㅜㅜ 시간 짬나서 잠시 하시는분들이나 심심한 시간에 시간 때우시기에 아주 좋아요 유저랑 운영자분들이랑 자주 소통 하는거도 좋고 피드백이나 게임 팁도 직접 알려주시네요 ㅎㅎㅎ 처음 하시는데 모르시는분들 카페 가입하시면 공략팁등등 다양한 글 있으니 다운로드 받아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유저가 많아 질수록 이벤트 보상도 주거든요 ㅎㅎ
리뷰에 공식 카페 홍보까지 감사합니다 ㅎㅎ
출시 이후 홍보 영상을 만들 시간이 부족할 정도로 업데이트만 하며 쭉 달려서 와버렸네요.
10월 말 부터는 많은 분들과 함께 하실 수 있도록 홍보에도 신경 써보겠습니다.
그리고 10월 말에는 할로윈 이벤트가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재미있게 즐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