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나연
앱으로 간편하게 주문하고 제품 리뷰도 올릴 수 있어 좋아요~ 제가 사용하는 여러 장보기 앱들 중에 가독성이나 사용 편리성이 제일 좋습니다. 오류가 나는 경우도 없구요. 제품, 서비스, 앱 모두 오아시스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다만, 구매 내역 확인이 살짝 불편합니다. 제가 샀던 특정 상품을 다시 알아보려고 하는데 언제 샀던 건지 알 수 없을 때 날짜별 구매 내역을 일일이 눌러봐야 하는 점이 좀 개선되면 더 좋을 것 같네요~

Boram Shin
꽤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새벽에 배송해주니, 아무래도 편하게 장볼 수 있고요 요즘은 쿠팡도 새벽배송은 잘 안되는데, 오아시스는 한번도 늦게 배송이 된 적이 없어요. 피드백도 빠르고요 단지 결제할 때 불편한 부분들이 아직은 보입니다. 타 어플은 처음부터 내가 뭘 샀는지가 내내 보이는데, 오아시스는 마지막쯤에 한번 보여서 그 부분이 좀 불편해요. 또 하나는 마이페이지에 부족한 부분들이 있습니다. 다른건 다 좋아요 ❤️ 잘 쓰고 있습니다

김예은
1. 앱사용 부분 딱히 지적할 만한 큰 불편함은 없음. 다만 '문의'를 눌렀을 때 다른 문의들을 바로 보고싶은데 바로 뜨지 않고 아래쪽 화살표 버튼을 한번 더 눌러야됨. 이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것 같음. 2. 제품 기본적으로 퀄리티좋은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음. 매번 구매하는 계란, 두부, 현미쌀 등이 좋음 3. 서비스 간혹 불량제품 받았을때 사진 찍어 올리고 개인적으로 원하는 환불가를 정할 수 있음. 실랑이 없이 깔끔하게 포인트로 환불해주는게 매우 편하고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