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어서 쓰긴 쓰는데 오류가 많네욥 1. UI가 넘 불편하고 직관적이지 않음 2. 찍고 안올라가는 문제 있음 3. 올린 직후에 오류때문에 안보이는 문제 있음 4. 영상 찍고 자동저장되는거 끌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매번 갤러리 들어가서 삭제하기 불편 ㅜ 5. 전시간 다음시간으로 넘기는거 스와이프해도 넘어가는걸로 해주세요 6. 전시간 다음시간거 막 넘기다보면 앱이 그냥 꺼져부림
사용자 7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전승아
부적절한 리뷰로 신고
2026년 5월 30일
너무 좋은데... 더 잘 사용하고 싶어서 리뷰 남겨요! 선택장애 있는 사람도 시간 낭비하지 않고 소중한 하루를 기록할 수 있는 아주 유용한 어플입니다~ 다만 몇가지 더 개선하면 좋을거 같아요. 1) 업로드 오류가 잦음 2) 하루동안 찍은 브이로그를 저장하려고 하니 오류가 남(메세지만 보이거나 검은 화면만 보임)
사용자 2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_ sun
부적절한 리뷰로 신고
2026년 6월 1일
갤럭시 울트라 유저입니다 한 몇 주 지난 셋로그를 갤러리에 다운로드 받으려고 하는데...16페이지 정도 있다치면 제가 1시간마다 꾸준히 올려놨던 게 영상 저장할 땐 전부 다 보이지 않고 일부 시간대만 영상이 나와요... 제가 분명 꽉 채워서 올려놨는데 왜 중간에 Zz 표시로 뜨고 안 보이는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고쳐주세요 갤럭시 유저들은 그리고 영상 저장하면 상세한 시간이 안 뜨더라고요...아이폰이랑 디자인적으로 너무 차이나던데 이 점도 너무 아쉬운 거 같아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