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구리
아.. 제발 글자크기,라인,크기 등 건들지말자구요. 입장바꿔서 당신들 책상에 캘린더 가 자꾸 모양이 바뀌면 좋습니까? 갤럭시유저들 캘린더,노트,음성녹음,갤러리등 엄청사용하는데. 왜 자꾸 건들여서 사용성을 해치는지?? 이럴꺼면 유저식대로 나열할수있게 자유도를 주던가. 진짜 짜증나서 못하겠네. 안그래도 갤s26. 카툭튀,그로인한두꺼운케이스,그로인한그립감저하(최고의그립각도? 99%가 케이스끼고 생활하는데.뭔..), 진동은 또 왜케 약함. 그리고 카메라사양포기못하겠으면 라인업을 더 추가 하던지요. 일반모델쓰는사람들이 작고편한걸 원하는데 카메라를 얼마나 따지겠어요. 카메라때문에 타이핑도 불편해요. 키보드 레이아웃최저로 해도 손가락이 걸리네. 아 맞다. 삼성브라우저 와.. 진짜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오네.. 전체적으로 10년전으로 퇴보한듯한 구성. 거기에 그냥 갤럭시ai추가. 디자인도 아이폰 따라하다 s26에서 정점인듯!이젠 그나마 있단 애국심도 사라져간다.

김지원
글 작성중에 어딘가 터치되면서 글이 모두 사라지는 일이 수시로 발생합니다. 뭘 잘못 터치한것인지 글 작성중에는 화면상에 작성중인글을 삭제하거나 지우는 별다른 기능표시가 되어있는걸 못 봤는데, 한참 써내려간 글이 어딘가 터치되면서 써내려 간 글이 한순간에 다 사라져 버리니깐 혈압 오르네요. 복구되는 기능이 있는지 찾아봐도 그런 기능은 전혀 없네요. 다시 작성하는데 많은 시간이 필요로 할땐 정말 짜증납니다. 작성중인 글을 지우거나 삭제하는 기능이 잘 안보이는 곳에 있다면 위치를 변경시키거나 확실하게 보이게해서 실수하지 않게 조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