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은덕 (행복홧팅고업하트윈)
쇼핑도 안하는데 ㅈ광고 보내서 방해말고-:/;제대로 검토와 개발심사숙고 변경해서 내놓고_-지우지마요?;;!!~(((26년3월7일 토욜))--:::업데이트를 할수록 불편((배경화면..위젯 설정 테마 삭제 등 뜨는것부터 불안))하고, 있던것 필요한것은 지멋대로 날려버리고, 쎄빠지게 정리삭제한것은 구글돈결제까지 매달진행중이지만 되돌아오고, 불편 불쾌 없어지는게 맞습니까?!!!~~?? 사진 백업, 문자글 클립보드(툴바), 캡쳐 등업데이트만 쓸데없이 자주하지마라; 기본적인 불편사항이나 고치세요! 최고 짜증화나는==>>★★☆글자 오타(최악)나는것부터★★, 사진 캡쳐 버튼(매우 불편)누르는것, 절전모드시 (가장 극혐악 최고불편함) 항상 모드 만들어줄것_다른회사폰들은 있다~~!!! 달마다 구글 백업 돈주고 저장중인데, 삭제된것은 다시 오고 필요한건 픽쳐에서 날라가고 없다!;!; 저절로 앱이 자동 종료되고, 저절로 아무데나 들어가지고~!~!!;;; 업데이트할수록 점점더 오히려 불편을 만드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