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ogle 사용자
몇년동안 즐겁게 게임하고있습니다. 핸드폰 바꾸며 새로운 폰에 새로 깔았는데, 몇가지 문제가 생겼어요~~ 1. 화면 해상도의 문제인지 새폰에서는 화면이 너무 크게나와 사방이 다 잘려보여 게임이 불가능합니다. 2. 페북아이디말고, 게임아이디로 로그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원래 2370번 할 차례인데, 페북으로 로긴하니 1400번대로 나오네요 정말 즐겁게 하고있는 게임입니다. 문제해결부탁드릴게요~~

오건방
절대로 코인 사지마세요 처음에는. 코인이 들어 오지만. 나중에는 안 들아옴(돈만 날림) 레벨이,2000 넘어 가면, 오류 발생으로 게임이 꺼짐 다시 삭제하고 게임 지금은 레벨 4330 인데, 추가 레벨 서비스 예정으로 화면에 표시. 더 이상 레벨은 없는 것인지요? 없으면, 다른 게임을 해야 할 듯 답변 부탁합니다
사용자 106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Jam City, Inc.
2020년 12월 18일
안녕하세요, 게임에서 이러한 상황을 겪으 셨다니 유감입니다. 케이스를 자세히 검토하고 싶습니다. 다음 링크를 통해 티켓을 제출해주세요. https://jamcity.helpshift.com/a/panda-pop/?contact=1 또는 이메일 : support@jamcity.com으로 추가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팬더 팝을 플레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Google 사용자
재밌습니다. 지난번에 한번 오류가 나서 삭제했다가 다시 깔았더니 첫판부터 다시 해야했던 악몽을 제외하고는 아주 재미있게 즐겨하고 있습니다. 근래 여러가지 다양한 미션도 추가 되어 좋네요. 근데 원숭이 공격이랑 도장깨기가 사라져서 무료 아이템 얻기가 힘들어요. 이건 다시 부활시켜 줬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현재 마지막 판까지 다 깬 상태라 다음 판이 빨리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3681판 빨리 주세요.
사용자 130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