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병수
3달 정도 엄청 열심히 함 캐릭터 레벨도 거의 끝까지키움 과금유도 거의없지만 어느정도는 필요함 그래서 당연히 어느정도 현질함 근데 가면갈수록 억지스러움이 보임 업데이트 1도없음 결국 현질을 해야만이 게임을 진행할수있음 적당히 어느정도 게임이 진행되면서 과금유도를 하면 이해하겠는데 이건 뭐 그냥 돈써라 안쓰면 그냥 제자리걸음 이런느낌임 그래서 오늘 삭제하려고 함 다른 게임들은 하다보면 정들어서 딱 못끊겠는데 이 게임은 그냥 너무 베짱팅기는거같아서 정떨어짐 운영진이 게임 운영하는건지 잘모르겠음 왠만큼 돈쓸꺼아님 하지마세요

이정진
23년 3월쯤 설치하여 처음엔 재밌게 잘 했음. 거의 1년 가까이 플레이하는데 업데이트,이벤트 일절 없음. 요즘엔 거의 잘때나 운전중에 그냥 반복전투 켜놓는게 다임. 그래도 디펜스게임 좋아해서 꾸준히 하는데 제발 패치해줬으면 하는게 몇가지 있음 1. 반복전투 하다보면 영웅,장비,룬의인장 쌓이게 되는데 한번에 여러개 뽑을 수 있는게 필요함. 인장은 100k 500k 넘어가는데 소환을 한번씩 하는게 너무 번거로움. 수량입력해서 뽑게 해야됨. 진심 이거 필수!! 2. 영웅 레벨업이 매우 어려움. 그나마 루비수급 잘 돼서 무과금하기 좋고, 골드는 루비로 살 수 있으나 영혼석이 헬임. 영혼석도 루비로 구입할 수 있게 하거나 레벨업에 필요한 재화를 낮출 필요가 있음. 영웅도 많은데 레벨업 진짜 헬.. 3. 반복전투 400개미만 제한 좀 없었으면 좋겠음. 아니면 이미 있는걸 버릴수 있게 해준다던가.. 자기전에 켜놓으려는데 애매하게 2~30개 남았을때 200개 추가해도 2시간이면 끝나는 양임.

양명석
재밌는데 없데이트라그래서 살짝 아쉽네요,, 끝이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하면 할만합니다 +) 몇달 해보고 수정/ 방치형 게임이지만 매일 해줘야할 숙제가 1-2시간 걸리고 방치 기능이 제한적임. 무과금은 광고를 봐줘야만 자동진행 토큰을 얻을 수 있고 과금을 하더라도 토큰 소진할 때마다 한번씩 눌러줘야함. 뭐 방치 토큰 있는건 상관 없는데 숙제가 오래걸리는 것 때문에 좀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