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석두
요약: 광고없음, 디쟌이쁨, UI쉬움 / 언니가 매일 스크린샷 찍어서 걸음수 자랑하는데 너무 귀엽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사용하게 됐어요! 만보계 민감도는 좋은것 같아요! 제 핸드폰이 엄청 오래된 폰인데도 걸음수 정상적으로 인식되는것 같아용 글구 쫌.. 귀엽긴한데ㅠㅠ 테마 갯수가 넘 적어요ㅠㅠㅠㅠ 이 부분 많이 아쉽네요ㅠ3. 앱은 문제없이 구동됩니다! 지금까지 사용되는데 한번도 오류 없었어용~ 전반적으로 귀여워서 쓸만해용~~ 인스타 피드 꾸미기용으로도 ㄱㅊ을것 같아여ㅋㅋ 테마 갯수 많이 아쉽고ㅠㅠ 갠적으루 칼로리도 표기되면 좋을것 같긴 하네용 제가 햄휴먼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