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지은
결제 창에서 멈춰 버리고 한국에 지인이 있다고 지인 이름 칠려고 하는데 글씨를 입력할 수있는 글자판이 안뜹니다. 결국 지인없다고 선택했네요. 우편번호로 주소 검색해서 치는것도 외국인들에게 너무 어려운 거 아닌가요? 외국인 대상으로 돈까지 받는 앱이 왜 이렇게 엉망인거죠? 빠는 개선 바랍니다

김나경
앱 진짜 개같이 만들어놨네 카드번호 직접 입력하려하면 은행 선택화면 강제로 띄워서 못쓰게하고 은행선택하면 해당기기 사용불가,인터넷 확인하라고만 뜨고 모바일로 결제를 못하게할거면 왜만들었어요 모든은행이 다 선택이 안되구만 이해가안되네
앱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귀하의 피드백을 참고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공식홈페이지(www.k-eta.go.kr) 또는 K-ETA 앱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eeya chang
결제가 안됩니다. 아무런 에러 코드도 안보이고 결제 실패라는 에러만 뜹니다. 한시간 넘게 이짓저짓하다 이렇게 글올립니다. 급하게 한국 갈려면 당황할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