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시대 12

성공시대

Book 12
로크미디어
4
Free sample

인생의 종점에서 다시 쓰는 이야기 진짜 남자가 들려주는 가슴 뛰는 역전 드라마! 늘그막에 주식이 폭락해 가산을 탕진하고 한강 다리에서 병나발 불다 미끄러진 박종일 뭘 해도 안 되던 인생, 급기야 40여 년 전으로 회귀하여 월남전 파병 직전의 신병이 되다!
Read more
4.8
4 total
Loading...

Additional Information

Publisher
로크미디어
Read more
Published on
Nov 1, 2014
Read more
Pages
442
Read more
ISBN
9791125581604
Read more
Features
Read more
Language
Korean
Read more
Genres
Fiction / Fantasy / General
Read more
Content Protection
This content is DRM protected.
Read more
Read Aloud
Available on Android devices
Read more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read 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the Sony eReader or Barnes & Noble Nook,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Pleas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

See entire series

에피루스 베스트 무협 소설! 「황제의 검」의 임무성 작가! 정통적이면서도 독창적인 신무협 대작 「검황도제」! 나는 검황이다. 세상에 아는 이 거의 없지만 내가 검황이란 건 틀림없는 진실이다. 나는 아직도 내 자신이 검황이란 사실이 잘 실감 되지 않는다. 사부는 역대의 검황들이 그랬던 것처럼 수명이 다했음을 직감하자 검황총으로 떠나며 미욱한 제자에게 유언 삼아 한마디를 남겼다. “검황은 하늘 아래 가장 강하며 자유로운 사람이다. 그 때문에 가장 고독한 삶을 살다 가야 한다. 너는 평생 악도를 징계하고 너 자신이 악에 물들지 않도록 애쓰고 노력해야 한다. 너와 체질이 같은 아이를 거둬 검황으로 삼은 뒤에야 검황이란 이름이 주는 부담감에서 해방될 수 있을 것이다. 행운을 비마.” 이제 와 돌이켜보니 사부께서 남긴 유지 중 한 가지, 틀림없는 사실이 있다. 검황은 세상에서 가장 고독하며 외로운 사람이라는 것. 세상 천지에 나 하나뿐이라는 고독감만큼 사람을 지치고 병들게 하는 것이 또 있겠는가. 결혼을 해서도 안 되고 무림에 관여해서도 안 된다. 자신이 검황이란 사실을 다른 사람에게 들키거나 알려서도 안 된다. 가진 힘을 남용해서도, 불의와 부정을 모른 척해서도 안 된다. 반성을 미덕으로 삼아 끊임없이 수련에 정진해야 한다. 세상에 이보다 더 심한 억지가 어디 있겠는가. 검황이란 신분은 축복이 아니라 천형의 굴레나 다름없었다.
©2018 GoogleSite Terms of ServicePrivacyDevelopersArtistsAbout Google
By purchasing this item, you are transacting with Google Payments and agreeing to the Google Payments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Not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