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부르는 작은 습관 50

· 그림책
Ebook
109
Pages

About this ebook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선물, 기프트북 시리즈 이 책은 작지만, 아름다운 책입니다. 이 책은 우리의 영혼을 상처받게 하고 메마르게 하는 것들을 치유하고 위로하는 짧고, 아름답고, 의미가 있는 글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깊은 영혼의 울림을 주는 이 책들은 삶에 있어서 새로운 의미와 가치를 부여해줄 것입니다. 여자가 사랑하는 남자에게,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에게 아내가 남편에게, 남편이 아내에게 부모가 자녀에게, 자녀가 부모에게 선배가 후배에게, 후배가 선배에게 자신이 처한 상황에 맞게 이 책을 선물한다면 영혼의 선물을 받은 사람은 삶의 새로운 활력소를 얻게 될 것이고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용기를 가지는 계기도 될 것입니다. 지금 지쳐만 가고 있는 소중한 사람의 마음을 위로해줄 작은 선물을 준비하세요. 행복은 자신의 소중한 주변사람들이 행복해질 때, 자신도 행복해질 수 있는 것입니다. 이제부터라도 아주 작은 것이라도 실천하세요. 이 책은 작지만 아주 아름다운 영혼의 울림을 전달해 줄 것입니다.

About the author

좋은 책을 만들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면서 다양한 분야의 책들을 기획하고 편집하고 있다. 직장인포스터북 시리즈를 비롯하여 많은 책들이 이들의 손을 거쳐서 완성되고 있다.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