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 섬 연대도의 비밀 (출동! 지구 구조대06)

·
· 도서출판 리젬
5.0
1 review
Ebook
64
Pages

About this ebook

작은 실천으로 건강한 지구 가꾸기 『태양광 섬 연대도의 비밀』은 자연친화적인 생태섬을 가꾸려는 사람들의 노력이 담긴 것입니다. 책에 실려 있는 사진은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듯 아름다운 섬 연대도를 생생하게 전해주고,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일러스트는 자연친화적인 생태섬에 대해 재미를 더해줍니다. 딱딱한 설명 방식에서 벗어나 아이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듯이 전개되는 글은 과학을 지루하지 않게 학습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게다가 아이들이 다소 어려워할 수 있는 온실효과나 태양광 · 태양열 발전소의 원리를 교과서와 연계하여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들려줍니다. 마지막으로 태양광 섬 연대도를 통해 실제 생활에서 할 수 있는 에너지 절약 방법을 함께 고민하고 그 해결책을 구체적으로 알려줍니다. 환경의 소중함을 생각하고, 건강한 지구를 가꾸는 일은 무엇보다 여러 사람들의 작은 실천이 먼저 이루어져야 합니다. 『태양광 섬 연대도의 비밀』을 통해 지구를 지키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일인지 잊지 않았으면 합니다.

Ratings and reviews

5.0
1 review

About the author

글쓴이 천세웅님은 명지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여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선생님은 대체에너지에 관한 공부를 하다가 태양광 섬 연대도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탄소 0섬’을 꿈꾸며 환경 보존에 앞장서고 있는 연대도를 널리 알리려는 생각으로 이 책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그린이 이다님은 1982년 포항에서 태어났습니다. 학교 수업이 끝나면 매일 바다에 놀러 갔지만 아직까지 수영은 못합니다. 서울여자대학교에서 문예창작학과 기독교학을 전공했고 12년째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다의 허접질』 『무삭제판 이다플레이』를 펴냈고 그 외 다양한 책에 삽화를 그리고 있습니다. 『이다이다전』, 『나와 이다전』, 『소소한 마음전』 등 다섯 번의 개인전을 열었습니다. 언제까지나 아이의 마음을 잃지 않는 것이 소망입니다.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