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종 : 거룩한 삶을 위한 능력, 교리묵상 (교리묵상 시리즈 6)

· 생명의 말씀사
4.5
2 reviews
Ebook
308
Pages

About this ebook

하루 10분! 묵상하는 습관이 삶을 바꿉니다. 거룩한 삶을 위한 능력, 교리묵상 시리즈 6권 - 순종 "하나님의 역사, 그 중심에 서 있던 8명의 특별한 순종 이야기" 하나님의 심판과 구원의 사역은 하나님의 창조 목적을 이루기 위한 일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늘 당신의 뜻에 기꺼이 순종하는 사람들을 사용하셔서 그 역사를 이루시기를 즐겨 하십니다. 여러분은 하나님께서 쓰시는 재창조의 역사의 중심에 서기 위한 갈망을 품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하나님의 백성으로서의 평범한 자리, 순종의 자리로 나오십시오. 그 자리가 하나님의 역사가 시작되는 자리입니다. 노아는 하나님께서 명하신대로 모든 것을 순종하였습니다. 아브라함은 정처 없는 나그네 길로 부르시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그대로 순종하였습니다. 여호수아와 갈렙은 모든 사람이 "아니요." 할 때, "네" 하며 순종하였습니다. 다윗은 불순종의 삶을 택하였으나 곧 돌이켜 다시 순종하였습니다. 아사는 언제? 일평생, 어떻게? 온전히 순종하였습니다. 히스기야는 하나님의 말씀 앞에서 한마디의 변명도 없이 순종하였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모든 순종의 모범이 되셨고, 죽기까지 순종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역사 속에는 수많은 순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여러분도 그들 중 한 사람이 되어 가고 있는 중입니까?

Ratings and reviews

4.5
2 reviews

About the author

김남준 목사 성경의 원리에 충실하면서 시류와의 영합을 거절하는 청교도적인 설교자! 조국교회의 참된 부흥과 그리스도인의 영적 각성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설교와 집필 활동을 하고 있는 김남준 목사는 총신대에서 목회학석사, 신학석사 학위를 받고, 신학박사 과정을 공부했다. 안양대학교 신학부와 천안대학교 신학부에서 전임 강사와 조교수를 지냈으며 현재 평촌에 있는 “열린교회”(www.yullin.org)를 담임하고 있다. 구약학과 설교학을 가르치면서 탄탄한 성서해석 기반을 다진 그는 성경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이 교인들에게 충분히 전달되었다고 느낄 때까지 설교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러다보니 보통 설교가 한 시간 반을 넘어가기 일쑤다. 하지만 긴 설교 시간에도 불구하고 열린교회가 꾸준히 부흥하는 것을 보면 그의 설교가 얼마나 강력한지를 알 수 있다. 또한 요한복음 15장을 주제로 34번의 설교를 할 만큼 한 가지 주제를 깊이 파고드는 게 설교 특징이다. 그는 탁월한 설교자이면서 동시에 손꼽히는 베스트셀러 작가로 「예배의 감격에 빠져라」는 1997년도에, 「거룩한 삶의 실천을 위한 마음지킴」은 2003년도에, 「죄와 은혜의 지배」(이상 생명의말씀사)는 2005년도에 각각 기독교출판문화상을 수상했다. 그밖의 대표 저서로는 「게으름_거룩한 삶의 은밀한 대적」, 「개념없음」, 「교사 리바이벌」, 「깊은 기도를 경험하라」, 「돌이킴」, 「설교자는 불꽃처럼 타올라야 한다」, 「싫증_무기력한 삶의 뿌리」, 「십자가를 경험하라」, 「이름뿐인 신앙을 벗어나라 」,「이름 없이 빛도 없이」, 「자네, 정말 그 길을 가려나」 외 다수가 있다.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