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본] 연애, 그 짜릿함 (전3권/완결)

· 라떼북
3.3
3 reviews
Ebook
500
Pages

About this ebook

‘연애, 그 짜릿함’ 총 3권의 이야기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볼 수 있는 기회!

술, 그리고 정신이 몽롱해질 정도의 키스

꿈이라고 하기엔 너무나 생생한 그 녀석과의 첫 경험

 

개강을 앞두고 소은은 친구들과 대학교 근처 술집을 찾는다. 한창 술을 마시다가 화장실에 가려고 일어선 소은은 남녀공용화장실 앞에서 대학 동기이자 잘생기고 인기 많은 태형과 마주친다. 소은은 함께 한잔 하자는 태형을 얼떨결에 따라나서고, 결국 태형의 자취방에까지 가게 된다. 술을 마시며 대화를 나누던 중, 태형은 소은에게 키스하고 그녀를 침대로 이끈다. 소은의 옷이 벗겨지고, 소은은 정신이 몽롱한 와중에도 몸 여기저기에 닿는 태형의 손길을 느끼는데…….

 

스무 살 대학생 이소은의 최대 위기!

 

소은은 태형과의 일이 학교에 알려질까 전전긍긍한다. 죄책감에 괴로워하는 소은과는 달리 태형은 너무나도 태연하게 소은에게 인사를 건넨다. 당황한 소은을 보며 즐기기라도 하는 건지 녀석은 소은과 친해지고 싶다며 자꾸만 다가온다. 태형을 몰아세워 관계를 정리하려고 만난 자리에서 소은은 태형에게 의외의 제안을 받게 된다.

 

"너랑 나, 딱 두 달만 만나 보자."

"두 달 지나면 내가 원하는 대로…… 앞으로 아는 척도 안 하는 건 확실하지?"

"대신 나도 조건이 있어."

"뭔데?"

"내가 우리 집에 오라고 할 땐 언제든 와."

 

자취방에서 즐기는 두 달간의 계약 연애! <연애, 그 짜릿함>

 

연애, 그 짜릿함 / 김지원 / 로맨스 / 전 3권 완결

Ratings and reviews

3.3
3 reviews

About the author

김지원

 

취업을 앞둔 평범한 여대생. 마지막 방학을 즐기던 중 갑작스럽게 떠오른 내용에 더 생각할 것도 없이 키보드를 두드렸습니다. 두서없이 시작된 스토리에 완결까지 냈다는 사실이 새삼 놀랍지만 가볍게 시작한 만큼 쭉쭉 써내려갈 수 있었습니다. 물론 내용은 결코 가볍지만은 않지만요.

현실에서 비일비재하게 일어나진 않지만 그렇다고 너무 현실성 없지도 않은 이야기를 그리게 되서 기쁩니다. 지켜봐 주시는 분이 계시다면 앞으로도 시간이 날 때마다 꾸준히 글을 끄적이고 싶네요.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