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를 위하여 1

· 도서기획출판 MNK
Ebook
477
Pages

About this ebook

연애는 동화가 아니다. 문명의 충돌이다! 저마다의 지도를 따라 진짜 사랑과 진짜 행복을 찾아가는 험난한 여정, 이 시대의 유리구두를 향한 여기 우리들의 대서사시. 겉보기엔 남부러울 것 없는 공주님이지만 실은 계모의 교묘한 학대에 심신이 만신창이가 된 채 성에 갇힌 신데렐라 같은 삶을 살아온 연희. 운명적 사랑을 통한 탈출을 막연히 꿈꾸지만 현실은 녹록치 않다. 그러던 중 연희는 계모가 경영하는 회사의 후계 자리를 노리는 장용기의 계략에 말려 곤란한 처지에 빠지고, 남동생 강천의 친구 태경이 우연히 거기 얽혀든다. 첫사랑인 가인과의 관계가 끝없이 꼬이며 절망에 빠져 있던 태경과 연희는 각자 인생의 막다른 골목에서 사랑으로 돌파구를 찾기로 합의하고, 연희는 마법처럼 운명적 사랑을 확신하게 된다. 그러나 마법은 언젠가는 풀리는 법. 과거의 가시는 미래를 가로막고, 뜻밖의 사건은 냉혹한 현실을 일깨운다. 어떻게든 두 사람의 파국을 막으려는 강천, 연희의 불행이 필생의 목표인 상숙, 그런 모두의 관계와 욕망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이용하려는 용기. 이 모두의 필사적인 움직임이 충돌하는 가운데, 감춰져 온 비밀들이 하나 둘 드러나고, 신데렐라와 왕자는 사랑이 아닌 스스로의 의지로밖에 해결할 수 없는 제 삶의 축적된 문제들에 맞닥뜨리게 된다. 과연 그들은 마법이 풀린 후에도 자기 힘으로 장애물을 극복하고 진정한 행복을 찾을 수 있을까?

About the author

사자자리 B형 닭띠 여자. 여섯 살 때부터 여동생을 상대로 매일 밤 자작 연속극을 들려주었고, 여덟 살 때부터 혼자 동화를 쓰기 시작했다. 인간과 세상에 대해 모든 걸 알고 싶다는 야심에 멋대로 닥치는 대로 공부하다 보니 얼렁뚱땅 서울대학교 역사교육과를 졸업했다. 스물다섯 살에 소설가가 되기로 작심하고, 무작정 개인 블로그에 멋대로 쓴 소설을 연재하다 보니 ‘대하연애심리소설’이라는 기상천외한 장르를 창시하게 되었다. 연재 도중 엄마를 하늘로 떠나보내는 아픔을 겪으며 5년 만에 처녀작을 완성하였고, 그 과정에서 이 길이 바로 내 평생 갈 길이라 믿는 확신범이 되고 말았다. 앞으로도 인간과 사랑에 대해 더 깊고 넓은 이해를 더 많은 이들과 나눔으로써 이 세상에서 얻은 행복을 조금이라도 돌려주고 싶다는 야망에 불타고 있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hanggang07 l 트위터 hanggang07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