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의 조건 2 (완결)

· 계약의 조건 Book 2 · 라떼북
Ebook
350
Pages

About this ebook

파혼녀, 시궁창 같은 인생에 한 줄기의 빛이 떠오르다.

파혼녀, 윤아연. 그녀의 인생은 말 그대로 시궁창이다. 스물다섯,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한 이후 스물아홉이 되는 지금까지 뭐 하나 제대로 풀린 게 없었다. 예전 아리따운 S라인은 사라진지 오래, 교육자라는 꿈도 번번이 실패하고 만다. 그녀에게 유일한 직업이 있다면 휴일마다 출근하는 결혼식장의 역할대행 아르바이트일 뿐이다. 그러던 어느 날, 아연은 결혼식장에서 만나서는 안 될 한 남자를 만나고 마는데……

“만약, 원하지 않는다면…….”
내가 원하지 않는다면 이 행동을 그만한다는 취지에서 그 말을 한 듯했다. 어쩌면 난 내일이면 지금 이 순간을 후회할 지도 모른다. 사귄지 첫날 내가 무슨 일을 벌였을까 하며 머리를 쥐어뜯을 수도 있고, 미친년이라고 하며 자책을 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지금만큼은 이렇게 대답하고 싶었다.
“아뇨. 당신을 원해요. 오늘 밤 같이 있어주세요.”

사업차 방문한 한국에서 미친 여자를 만나게 되었다. 선물로 가져온 웨딩케이크를 온몸에 덕지덕지 바르고, 몇 억을 호가하는 차를 와장창 부서트렸다. 정신 나간 여자였고, 두 번 다시 마주칠 일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유일하게 싫어하는 한 사람을 동시에 싫어하는 여자였다. 결국 앤드류는 미친개에 물렸다고 생각하고, 해서는 안 될 계약을 하고 마는데……

운명 역시 계약이 필요한 <계약의 조건>

계약의 조건 / 류혜영 / 로맨스 / 전2권 완결

About the author

류혜영

모든 이의 특별한 사랑을 한 편의 이야기로 풀어내고 싶은 작가.
늘 뒤에서 묵묵히 응원해주는 가족들과 W에게 이 글을 바칩니다.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