된다! 일러스트레이터 CC

이지스퍼블리싱 ㈜
Free sample

뉴욕, 삼성전자에서도 통하는 디자인 감각 + 키보드가 닳도록 매일 쓰는 진짜 ‘실무’ 툴을 모은 예제 = 일주일이면 ‘금손’ 된다!


디자인 감각은 타고 나는 것일까요? 바로 여기, 디자인 빈부격차를 뛰어 넘게 도와줄 책이 있습니다. 디자인 감각이 없어도, 재능이 없어도 누구나 일주일이면 자신이 원하는 걸 내 손으로 멋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실 일러스트레이터에는 자주 쓰는 기능이 정해져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의 모든 기능을 알면 디자인을 잘하게 될 거란 생각은 큰 오해이지요. 핵심은 디자인 감각입니다! 어떤 예제로 배우느냐가 당신의 디자인 감각을 좌우합니다. 

뉴욕에서도, 삼성전자에서도, 심지어 어도비(Adobe) 본사에서도 인정받은 저자의 예제로 배워 보세요! 직접 하나하나 따라 하다보면 저자의 색감과 조형 감각이 흡수되어 뭐든 세련되게 만들어내는 ‘금손’이 된 당신을 만날 수 있습니다.

※ 이 책은 PDF 북이므로 화면이 작은 단말기(스마트폰)에서는 보기 불편합니다. ※ 

Read more

About the author

저자 : 모나미


현재 삼성전자에서 UX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는 그녀는 뉴욕의 명문 미술 대학인 SVA를 학원의 도움 없이 혼자 힘으로 합격하고 어도비(Adobe) 본사에서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공모전인 ADAA에서 두 번이나 Semifinalist에 오른 실력자이다. 이런 그녀를 보면 언뜻 타고난 재능 덕분으로 여기기 쉽다. 하지만 그녀 역시 막연한 꿈을 가진 대학생에 불과했다. 남들과 다른 점이라면 꿈을 이루기 위해 ‘실행’을 게을리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꿈만 꾸는 자는 그 꿈을 실현할 수 없다” 끊임없이 마음의 소리에 응답하는 것이 작품을 만드는 길이라는 그녀는 이제 블로그와 유튜브를 통해 일러스트레이터를 알려주며 독자와 소통한다. 블로그에 올라온 귀여운 일러스트 예제 속에는 그간의 디자인 내공이 숨겨져 있어 ‘나만 알고 싶은 블로그’로 이미 입소문이 나 있다. 

 

Read more
Loading...

Additional Information

Publisher
이지스퍼블리싱 ㈜
Read more
Published on
Jun 28, 2017
Read more
Pages
320
Read more
ISBN
9791187370932
Read more
Read more
Best For
Read more
Language
Korean
Read more
Genres
Computers / General
Computers / Programming Languages / HTML
Computers / Security / General
Read more
Content Protection
This content is DRM protected.
Read more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read 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the Sony eReader or Barnes & Noble Nook,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Pleas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
프로그래밍은 연습으로 배우는 것이다!

예제만 따라해서는 프로그래밍을 배우기 어렵다
문법을 설명하는 예제만 따라해서는 프로그래밍을 배우기 어렵다. 문법을 익힌 다음에는 스스로 생각해서 풀어보는 연습이 중요하다. 수학 문제집, 토익 문제집을 풀면서 실력을 향상시키는 것과 같다. 프로그래밍도 문법을 배운 뒤에는 스스로 생각해서 풀어보는 다양한 연습문제가 필요하다. 400개 이상의 연습으로 프로그래밍을 배워라.

C 언어 문법만 파서는 C 언어를 배울 수 없다
이 책을 졸업하려면 130개 이상의 심사문제를 풀어야 한다. 코딩 도장 온라인 심사(dojang.io)를 모두 통과해야 한다. 즉, 130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심사를 통과하는 과정에서 C 언어가 아니라 C 언어 프로그래밍을 배운다. 심사를 통과하면 통과할수록 기본이 튼튼해진다. 유닛 85개, 예제 750개는 130개 이상의 심사문제를 통과하기 위한 입문 과정이다. 프로그래밍을 연습하는 과정에서 C 언어는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다.

PC, 스마트폰, 언제 어디서나 학습한다
코딩 도장(dojang.io)에 접속하면 언제 어디서나 C 언어를 공부할 수 있다. 지하철로 이동하는 짬짬이 공부할 수 있다. 학습한 내용은 코딩 도장 학습 진도표에 기록되므로 PC와 스마트폰, 어디서 학습해도 된다.

예제 소스: https://github.com/gilbutITbook/006759
코딩 도장: https://dojang.io p.p1 {margin: 0.0px 0.0px 0.0px 0.0px; font: 12.0px AppleGothic} p.p2 {margin: 0.0px 0.0px 0.0px 0.0px; font: 12.0px AppleGothic; min-height: 15.0px}
©2018 GoogleSite Terms of ServicePrivacyDevelopersArtistsAbout Google
By purchasing this item, you are transacting with Google Payments and agreeing to the Google Payments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Not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