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해 -발해를 꿈꾸다- 3

· 컨텐츠헤라
Ebook
250
Pages

About this ebook

"이놈! 네가 감히 문하를 배반하고 가긴 어딜 가겠다는 거냐?” “이미 장문님과 이야기를 끝냈습니다. 이러시지 마십시오, 사형.” “뭐시라? 네가 감히…….” “사형, 사형이 이 나라의 태자라서 더 냉정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발해에는 제 미래가 없습니다. 아시지 않습니까? 간신들이 이 나라를 어떻게 해 쳐 먹고 있는지… 그런데도 이 나라의 태자인 사형은 동모산에서 무예만 익히고 있습니다. 무언가를 해야 할 때인데 저는 사형한테도 실망했고, 발해에는 더 미련이 없습니다.” “네, 이놈!” 발걸음을 빨리 하는 이준을 따라서 가는 부여양의 귀에 더 정확이 이들의 대화가 들리니 예의가 아님을 알아도 들리는 내용이 심상치 않아 호기심을 억누르기 힘들었다. “그래서 거란에 붙기라도 하겠다는 것이냐?” “못할 것은 뭡니까? 그들도 쥬신, 우리도 쥬신인 것을… 쥬신의 고토를 찾기 위해서는 발해로는 불가능합니다. 저에게는 힘과 세력이 필요합니다.” “…….” “한광, 네 이놈!” 그때였다. 그들의 대화를 엿듣기라도 했는지 어디서 또 다른 목소리가 들려왔다. “정현…….” 거기서 더 이상의 이야기를 들을 수 없었다. 부여양은 더 듣고 싶은 대화였으나 이준의 재촉하는 발걸음을 따라가다 보니 이제는 그들의 대화가 들리지 않게 되었다.

About the author

평택에 거주하는 새내기 작가입니다.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