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석태

저자 : 오석태오석태는 영어만을 연구해온 사람입니다. 소설, 수필, 잡지, 신문, 영화, 팝송 등의 자료를 통해서 영어를 필요로 하는 수많은 사람들을 위한 어휘, 표현, 대화, 리딩 단락 등의 데이터를 정리하며 그것들을 토대로 많은 저서를 발간해오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방송영어세대를 본격적으로 이끌며 SBS, KBS, MBC, EBS TV 방송의 영어프로그램 진행자로 활동했으며 cable 방송이 시작되면서부터는 두산, 한샘, 방송대(OUN) 등의 영어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또한 SBS, KBS, MBC, EBS 라디오에서도 다양한 영어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았지요. 인터넷의 보급으로 online 강좌가 활성화 되면서는 online 강의의 리더로서도 확실한 자리매김을 했습니다. 현재 에 여러 강좌를 개발해 놓은 상태입니다. 2008년부터는 본격적으로 영어교재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2007년에 길벗이지톡을 통해서 발간된 영어회화 무작정 따라하기는 2009년 현재까지 베스트셀러에 올라 있으며 2008년에 오석태의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자막없이 보기(스크린 영어사), 회화의 감을 잡아주는 영어시리즈 3권(넥서스), 네이티브는 쉬운 영어로 말한다: 동사 활용편(길벗이지톡), 컬투와 오석태의 Live English(윈글리쉬), 웬만한 영어상황 다 있다(21세기 북스) 등을 발표했습니다. 2009년 들어서는 오석태의 맛있는 영어밥상 회화편(잉글리시 팩토리), 오디션 잉글리쉬(길벗이지톡) 등을 발표했으며 그 이후에도 다양한 교재의 발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008년에는 ELC Contents라는 출판사겸 컨텐츠 개발 전문회사를 설립하여 대표로 재직 중에 있으며 이제 ELC Contents의 영어교재 출판 상표(imprint)인 OST English를 통한 오석태의 첫 번째 책 오석태의 영어회화 내맘대로 돼라를 세상에 내놓습니다.
Read more
오석태
25개 핵심동사와 75개 핵심패턴으로 100일이면 영어 말문이 열린다!

1. 핵심동사로 영어회화 감을 잡으세요.
언어의 핵심은 동사입니다. 영어도 마찬가지입니다. 동사만 제대로 알아도 영어회화의 반이 끝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특히 영어에는 하나의 동사에도 여러 뜻이 있기 때문에 동사 몇 개만 알아도 다양한 표현을 말할 수 있습니다. 이 책에 미국인들이 정말 자주 쓰는 핵심동사 25개를 담았습니다. take, come, go등 아주 기초적이라고 생각했던 동사들이 놀라울 정도로 다양하게 활용되는 것을 예문과 그림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굳이 어려운 단어를 알지 않아도 내가 하고 싶은 말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핵심동사 25개를 익히고 나면 어렵게만 느껴졌던 영어회화가 쉽게 느껴질 것입니다.

2. 핵심패턴으로 문장 만드는 법을 익히세요.
핵심동사로 영어회화의 감을 잡았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문장 만드는 법을 배울 차례입니다. 앞서 배운 25개 핵심동사를 활용한 세련된 75개 핵심패턴을 제시했습니다. 패턴의 가장 큰 장점은 얼마든지 응용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하나의 패턴을 응용하여 수십 개의 표현을 만들 수 있고, 여러 패턴을 익히면 내가 원하는 어떤 문장이든 만들 수 있죠.이 책은 패턴을 문법이 아닌 상황별로 나누었습니다. 실생활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상황에서 쓸 수 있는 표현을 익히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이 책에서 제시하는 훈련법대로 소리 내어 읽는 훈련을 하다보면 어느새 핵심패턴이 머릿속에 들어와 있을 것입니다.

3. 프리토킹에 도전해 보세요.
핵심동사와 핵심패턴을 어느 정도 익혔다면 기본기는 다 장전한 셈입니다. 이제 실력을 확인할 시간이죠. 부록으로 제공되는 ‘프리토킹 워크북’에는 언제나 대화의 주제가 되는 다양한 프리토킹 주제가 실려 있습니다. 동사와 패턴을 활용하여 나라면 어떻게 대답할지 대답을 만들어 보세요.잘 떠오르지 않을 때는 예시로 주어진 답변을 참고해도 좋아요. 영어 실력이 쑥쑥 향상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 입니다.
오석태
10년 공부보다 강력한 기적의 30일 훈련!
기초 단어를 활용한 30일 집중 패턴 훈련으로 영어 말문을 열어주는 책.

“그래, 나 속물이다!”, “한 잔 해야겠는 걸.”, “그 사람 충고를 귀담아 들어.”, “너 때문에 내가 계속 피곤한 거야.”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는 말들이지만 막상 영어로 하려면 정확한 문장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하지만 이 표현들은 모두 이 책에 나오는 예문으로, 기초 단어와 간단한 문법만으로도 얼마든지 만들 수 있는 문장들이다.

이 책에는 복잡한 문법 용어나 어려운 단어는 단 하나도 나오지 않는다. want, think, look 등 동사 24개와 what, when, how 등 의문사 6개, 이렇게 중학교 수준의 기초 단어 30개로 무려 1,000문장에 달하는 생활필수 회화 표현을 말할 수 있게 해준다. 책에 나온 문장 수가 그렇다는 거지, 시제 바꾸어 주어 바꾸고 이것저것 바꿔 말하다 보면 만들어낼 수 있는 회화 표현은 거의 무한대로 늘어난다.

하루 2~30분, 30일만 이 책에 나온 단어와 패턴으로 꾸준히 말하기 훈련을 해보자. 30일 동안 지치지 않고 끝까지 해낼 수 있도록 매일매일 저자의 패턴 훈련 강의가 함께 제공된다. 배운 패턴과 문장은 모두 ‘혼자 말하기 → 둘이서 말하기 → 실전대화’의 체계적인 3 Step 말문트기 반복 훈련을 통해 입에 착 붙게 된다. 이렇게 30일 훈련이 지나고 나면, 머릿속에만 머물러 있던 단어와 문법 지식을 입을 통해서 자신 있게 말할 수 있게 된다. 10년 공부보다 더 강력한 30일 훈련의 힘, 지금 확인해 보자!
오석태
기초 회화를 위해 엄선한 필수 단어 1,600개!
어설픈 문장보다 확실한 단어로 말해라!

기초부터, 단어부터! 그렇다면 <영어회화 필수 단어 무작정 따라하기>

모든 언어 학습의 기초는 단어에서 시작합니다. 그러므로 회화를 학습하고 싶은 독자에게는 회화에 최적화된 단어학습이 우선됩니다. 회화문을 통해 단어를 학습함으로써 실제 회화에 더 쉽게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영어회화 필수 단어 무작정 따라하기>는 회화에 반드시 필요한 필수 동사, 형용사,

명사, 부사, 전치사를 선별하여 중요한 단어를 먼저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막연하게 어휘력을 늘리는 것보다 필수 어휘를 경제적으로 학습하여 부담은 줄이고, 실생활 예문으로 활용도의 정확성을 높일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저자가 안내하는 스케줄에 따라, 40일 동안 매일 40개의 어휘만 학습하면 1,600개의 단어와 3,200문장의 회화문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원어민 MP3를 무료 제공하며, 부록으로 <프리토킹 표현 사전>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토익시험, 진급 영어 다 필요 없고 나는 ‘회화’가 필요한데, 딱 맞는 단어장이 없어…

- 진짜 회화 학습에 최적화된 기초 중의 기초! 회화 단어장 한 권으로 기초 회화까지 탈출한다!

기초가 너무 부족해서 학원 갈 엄두도 안 나…

- 40일 학습, 1,600 필수 단어로 네이티브 앞에서도 당당하게! 영어의 기초 체력을 키운다!

마음먹고 영어에 투자할 시간도 없어…

- 무료 학습 자료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나 홀로 자유롭게 학습한다!


1. 네이티브가 입에 달고 사는 영어부터 배운다!
기초 회화를 위해 엄선한 필수 단어 1,600개!
회화의 기초가 되는 필수 동사부터 학습하며 문장의 뼈대를 바로잡는다!

2. 생생한 현실 영어로 회화의 기초 체력을 단단하게!
100% 실전 영어, 200% 자신감 충전! 영미 소설, 미드 등
생활 영어에서 엄선한 기초 어휘로 영어회화의 말문이 트인다!

3. 네이티브 목소리로 실전을 익힌다!
무료로 제공되는 mp3 파일로 네이티브의 발음과 억양까지 학습한다.
듣고 따라 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단어와 예문이 외워진다!

4. 실현 가능한 40일 학습, 전략적인 스케줄!
40일 단어 프로그램으로 막막한 영어회화를 체계적으로 학습한다.
회화를 위한 기본 Tip과 연습 문제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나 홀로 학습이 가능하다!
오석태
아는 동사만 잘 활용해도 영어로 하고 싶은 말을 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work 하면 보통 ‘일하다’라는 뜻을 반사적으로 떠올린다. 그렇다면 다음 예문을 한번 보자.

It worked before. 전에는 잘 넘어가더니만(이제는 안 먹히네).
My iPod doesn't work. 내 아이팟이 고장 났어.

쉬운 단어로 된 짧은 문장이지만 work가 ‘효과가 있다’ 또는 ‘작동하다’의 의미로도 쓰인다는 걸 알지 못하면 해석하기가 만만치 않다. 이처럼 영어 동사는 다양한 의미를 알고 활용하기에 따라 네이티브와 말이 통하는 영어의 지름길이 된다. 네이티브들은 매일 쓰는 영어 동사들을 제대로 활용하는 법, 신간 《네이티브는 쉬운 영어로 말한다 - 동사 활용 편》을 통해 확실히 내 것으로 만들어 보자.

이 책의 특징
1. 네이티브가 일상적으로 쓰는 말 속에 십중팔구 들어 있는 동사들을 다룬다.
이 책은 work, take, get, have, keep 등 중학교 때부터 늘상 배웠던 기본 중의 기본 동사 30개를 선별하여 각 동사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쓰임새에 대해 설명하고, 동사 하나당 12개의 활용 예문을 실었다. 총 360개의 문장을 통해 동사를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데 필요한 감각을 기를 수 있다.

2. 다 아는 단어, 다 아는 동사로 된 문장이라도 해석하기 나름!
Get this straight.에서 모르는 단어가 있는가? 아마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해석은 어떨까? 이 문장은 ‘이건 똑바로 이해하고 있어야 돼.’라는 뜻이다.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확실히 짚고 넘어갈 때 쓸 수 있는 표현으로, get이 ‘이해하다’라는 뜻으로도 쓰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처럼 다 아는 쉬운 단어로 된 짧은 문장도 동사의 쓰임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면 엉뚱하게 해석될 수 있다. 영어로 말할 때 어려운 단어나 문법을 따지느라 입을 못 떼는 경우도 많은데, 네이티브들이 일상적으로 쓰는 말들은 생각보다 훨씬 쉽고 간단하다는 걸 명심하자. 문장의 핵심인 동사를 잡으면 영어가 한결 쉬워진다.
©2017 GoogleSite Terms of ServicePrivacyDevelopersArtistsAbout Google
By purchasing this item, you are transacting with Google Payments and agreeing to the Google Payments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Not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