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2016 • 156 minutes
4.3
144 reviews
78%
Tomatometer
Eligible
Watch in a web browser or on supported devices Learn More

About this movie

2016년 가장 강렬한 실화! 전설이 된 한 남자의 위대한 이야기! 서부 개척시대 이전인 19세기 아메리카 대륙, 사냥꾼인 휴 글래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아들 호크를 데리고 동료들과 함께 사냥하던 중 회색곰에게 습격 당해 사지가 찢긴다. 비정한 동료 존 피츠 제럴드(톰 하디)는 아직 살아 있는 휴를 죽이려 하고, 아들 호크가 이에 저항하자 호크 마저 죽인 채 숨이 붙어 있는 휴를 땅에 묻고 떠난다. 눈 앞에서 하나뿐인 아들의 죽음을 목격한 휴는 처절한 복수를 위해 부상 입은 몸으로 존의 뒤를 쫓기 시작하는데….

Ratings and reviews

4.3
144 reviews
JY L
May 9, 2016
레버넌트-영상미=0 진짜 영상미 빼고 얻을게 아무것도 없음. 스토리는 너저분하고 교훈은 진부함. 별 두개는 영상미랑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고생값임.
2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Rewrite
November 5, 2016
전체적으로 템포가 느립니다. 조연들의 연기 또한 훌륭한 편이지만 비중은 높지 않기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개인의 연기에 거의 모든 포커싱이 맞춰져있습니다. 디카프리오는 처절하게 생존하고 생존하려는 인물을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영화 내용이 내용인 만큼,종반부에 이르면 시원시원한 전개를 기대하게 되겠지만 안타깝게도 그렇지는 않습니다, 생존 욕구와 생존 욕구가 맞부딪치는 순간을 표현한 것은 좋았으나 결말에 거의 다다름에도 전개가 약간 늘어지는 듯한 것이 단점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뛰어난 자연경관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완벽한 연기를 기대하신다면 좋은 작품입니다. 잔인한 내용을 싫어하신다면 단점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Do Cheon Jeong (Green Uncle)
May 1, 2020
이 한몸 바쳐서 오스카 상을. 상을 수령하기 위한 디카프리오의 온몸 학대 리얼 울트라 스펙터클 버라이어티 액션 영화. 이건 살아도 사는게 아님 ㅜㅜ 살아있는 송장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