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병기활:확장판

2011 • 127 minutes
4.3
176 reviews
100%
Tomatometer
Eligible
Watch in a web browser or on supported devices Learn More
Neither audio nor subtitles are available in your language. Audio is available in Korean.

About this movie

50만 포로가 끌려간 병자호란, 치열했던 전쟁의 한 복판에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위대한 신궁이 있었다.
역적의 자손이자 조선 최고의 신궁 남이. 유일한 피붙이인 누이 자인의 행복만을 바라며 살아간다.어렵사리 맞이한 자인의 혼인날, 가장 행복한 순간에 청나라 정예부대(니루)의 습격으로 자인과 신랑 서군이 포로로 잡혀가고 만다. 남이는 아버지가 남겨준 활에 의지해 청군의 심장부로 거침없이 전진한다.귀신과도 같은 솜씨로 청나라 정예부대(니루)를 하나 둘씩 처치하는 남이, 한 발 한 발 청군의 본거지로 접근해간다. 남이의 신묘한 활솜씨를 알아챈 청의 명장 쥬신타는 왕자 도르곤과 부하들을 지키기 위해 남이를 추격하기 시작한다. 날아오는 방향을 예측할 수 없는 곡사를 사용하는 남이와 무시무시한 파괴력을 가진 육량시를 사용하는 쥬신타, 가장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한 사상 최대 활의 전쟁을 시작한다.

Ratings and reviews

4.3
176 reviews
gcd
May 5, 2014
cg, 뜀박질, 폼잡다 털리는 것 뿐인듯 난 뭔가 추격전에서 지능전을 기대했는데 그런건 없고 그냥 뜀박질뿐임 밤에 야영지 털때도 과정,전략없이 거의 결과만 보여주고 액션은 중국 무협영화 보는줄(와이어액션ㅋㅋ) 스토리가 독특한것도 아니고. 대사도 없고. 비싼 배우를 섭외해놓고 달리기만 시킨것같음
1 person found this review helpful
Hyeon-Gil Lim
September 4, 2014
시간 가는 줄 모를만큼 흥미진진한 전개와 액션이 일품입니다. 앞으로도 기억에 남을 멋진 영화.
Hong Eun Park
July 24, 2015
아포칼립토 어그로는 아는게 딱 그정도 수준밖에 안된다는 거다. 극장판을 봤을때와 확장판을 다시 봤을때 다른 영화가 아닌가 생각될 정도 였다. 볼륨감이 늘어나면서 감독이 보여주고자 하는 게 더 넓어졌다는 느낌..
1 person found this review helpf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