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 림

2013 • 131 minutes
4.5
1.95K reviews
72%
Tomatometer
Eligible
Watch in a web browser or on supported devices Learn More

About this movie

2025년, 일본 태평양 연안의 심해에 커다란 균열이 일어난다. 정체를 알 수 없었던 이 곳은 지구와 우주를 연결하는 포탈이었고 여기서 엄청난 크기의 외계괴물 '카이주(Kaiju)가 나타난다. 일본 전역을 시작으로 미국, 중국, 러시아, 호주 등 지구 곳곳을 파괴하며 초토화시키는 카이주의 공격에 전 세계가 혼돈에 빠진다. 전 지구적인 비상사태 돌입에 세계 각국의 정상들은 인류 최대의 위기에 맞서기 위한 지구연합군인 '범태평양연합방어군'을 결성, 각국을 대표하는 메가톤급 초대형 로봇 '예거(Jaeger)'를 창조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수퍼 파워, 뇌파를 통해 파일럿의 동작을 인식하는 신개념 조종시스템을 장착한 예거 로봇과 이를 조종하는 최정예 파일럿들이 괴물들에게 반격을 시작하면서 사상 초유의 대결이 펼쳐진다. (원제 - Pacific Rim)

Ratings and reviews

4.5
1.95K reviews
한겨레
January 15, 2014
로봇 나와서 괴물이랑 싸우는건 재밌는데 여주인공 연기력이랑 이해할 수 없는 스토리 전개 때문에 좀 실망... 억지로 끼워맞춘 듯한 스토리랑 여주인공 연기 때문에 오글거려서 중간에 끌 뻔했다. 그래도 볼 만했다.
5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이찬혁
November 6, 2017
킬링타임용으로 보기 좋으며 sf중에서도 잘 만든 격에 속하는 것 같음. 특히 로봇들이 난무하지 않고 각각의 개성이 살아있어서 좋은듯.
Firepaw
November 2, 2013
트랜스포머나 아바타는 스토리가 쩔어서 그렇게 호평이었냐. 제발 그만좀 스토리가지고 물어뜯어라 정말 징하다...ㅡㅡ 스토리 그거 중요한건 맞지만 걍 이 영화가 맘에안들어서 깐다고. 내 취향이 아니라고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