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더 무비 XY 후파: 광륜의 초마신 (더빙판)

2015 • 79 minutes
4.3
219 reviews
45%
Tomatometer
Eligible
Watch in a web browser or on supported devices Learn More
Neither audio nor subtitles are available in your language. Audio is available in Korean.

About this movie

포켓몬 극장판 사상 초유의 레전드 배틀이 지금 시작된다!
지우와 피카츄 일행은 '무엇이든지 소환할 수 있는 링'을 가진 환상의 포켓몬 후파를 만난다.
그때, 데세르시티에서는 엄청난 포켓몬을 봉인한 '굴레의 항아리'에 사악한 기운이 흐르고...!
'굴레의 항아리'를 열고 분노의 힘으로 되살아난 '검은 그림자'!
그 그림자의 정체는 바로 '후파'의 본래 모습, 초후파였다!
초후파는 힘을 되찾기 위해 포켓몬계의 최강 파워를 자랑하는 전설의 포켓몬들을 소환하기 시작하고! 지우와 후파 일행은 위기에 빠진 마을을 지키키 위해 이를 대적할 가공할만한 파워의 다른 전설의 포켓몬을 소환해내는데...!

후파 VS 초후파! 격돌하는 전설 VS 전설!
지우와 친구들은 과연 후파와 함께 데세르시티를 구할 수 있을까?!

Ratings and reviews

4.3
219 reviews
심금섭
September 12, 2016
아니 난 전설vs전설 초유의 배틀을 원한건데 레시아무와 제크로무,레지기가스는 처음부터 출연 끝이고 루기아는 중간에 출연 종료되고 드디어 전설vs전설이 됐는데 3vs6 자제가 말이 안되고 라티아스와 라티오스,레큐쟈와 큐레무 빼면 다른 애들은 공격 몇번하고 끝 존재감이 없음. 게다가 큐레무는 또 품체인지 처럼 변심함, 싸우는 시간이 짢음지우 흑화도 기대하지 마셈 예고편처럼 안 무서움 마 초유의 배틀이랬더니 또 낚였네 진짜 실망이다. 이 영화 그래도 후파 스토리는 괜찮았음
56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하늘Youtube
April 20, 2020
영화를 만들어봤다느니 어쨌다느니 하기 전에 비판할건 잡고 넘어가야합니다. 네. 일단 전포간에 분량분배부터 글러먹었고, 무엇보다 이 영화에서 내세운 건 "전설의 포켓몬들의 올스타 배틀"일텐데 정작 영화에선 분량이 반도 안나왔을뿐더러, 본작에서 취급하는 전포들의 일부는 여기에 나오지도 않았죠. 전포 배틀구간이 짧으면 적어도 그 이전의 스토리라도 재밌으면 모를까 그마저도 상당히 지루한 편입니다. 이거 볼 바에 볼케니온이 낫습니다. 굳이 내최애 보겠답시고 한다면 대여로 본다면 나쁘진 않겠지만요.. 그럴바엔 최애가 주연인 다른 영화를 보세요. 아, 베스트위시는 좀... 그건 인정.
44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우일
September 2, 2020
소설 안봤었으면 펄기아가 평생 무능한 신이라고 생각했을 거라구. 내가 뭘본거지 싶었지. 유일하게 기억나는 건 지우가 보라돌이 비행기 두마리 타는 거였다. 일단 뭐... 케르디오보단 좋은 영화다. 그런데 이 영화 밑으로 깔은 예시가 케르디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