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외전

2016 • 126 minutes
4.2
263 reviews
73%
Tomatometer
Eligible
Watch in a web browser or on supported devices Learn More
Neither audio nor subtitles are available in your language. Audio is available in Korean.

About this movie

진실 앞에 무대뽀! 다혈질 검사,살인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히다!

거친 수사 방식으로 유명한 다혈질 검사 ‘변재욱’(황정민). 취조 중이던 피의자가 변사체로 발견 되면서 살인 혐의로 체포된다. 꼼짝없이 살인 누명을 쓰게 된 '변재욱'은 결국 15년 형을 받고 수감 된다.

진실 따위 나 몰라라! 허세남발 꽃미남 사기꾼, 반격 작전에 선수로 기용되다!

감옥에서 복수의 칼을 갈던 재욱. 5년 후, 자신이 누명을 쓰게 된 사건에 대해 알고 있는 허세남발 꽃미남 사기꾼 ‘치원’(강동원)을 우연히 만나게 되고, 그 순간 감옥 밖 작전을 대행해 줄 선수임을 직감한다. 검사 노하우를 총 동원, 치원을 무혐의로 내보내고 반격을 준비하는 재욱. 하지만 자유를 얻은 치원은 재욱에게서 벗어날 기회만 호시탐탐 노리는데...

Ratings and reviews

4.2
263 reviews
냠냠
May 30, 2016
하지만 별다른 깊은 교훈을 주는건... 아닌듯 황정민은 정말 그 캐릭터에 100% 스며들어서 아이고 저 검사 무슨 일나면 어쩌나 하는 몰입도를 느끼게 하지만 강동원은 아, 강동원이 저 캐릭터를 연기하는구나 이 정도... 영화보는내내 너무 웃기고 속시원한데 나오면 별생각 없는, 그냥 보고 즐기기 좋은 영화인듯..
53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seung-hyun Lee
January 12, 2017
젊은 남자 주인공 녀석이 깝촉대는게 별로여서 추천은 안하는 영화이고, 다른 재밌는 영화를 전부보고나서 그때쯤 한번 보면 되는 영화다.
1 person found this review helpful
박혜리
July 20, 2016
그냥 돈이 아까움. 이거 보는 사람들 80%가 강동원 황정민 때메 보는거 아님? 걍 배우들 보는 맛에 보는듯. 강동원 저기서 연기도 별로임. 그리고 보는내내 옆에 사람들 강동원 나올때마다 '잘생겼어' '귀여워' 하는데 진짜 영화관 뛰쳐나오고 싶었음. 걍 돈 아까워서 다보고 나왔는데 이번엔 시간이 아까움.
31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