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째 약혼 중 1권

· 포르테
4.5
2 reviews
Ebook
412
Pages

About this ebook

소꿉친구에서 약혼자가 된 지 7년. 서로의 사생활을 존중하고 간섭하지 않은 지 7년. “태어나줘서 고마워, 하태조.” 그 7년이, 말 한마디로 깨진다. 내 손을 잡아. 천국을 보여줄게. 네가 원하는 게 내 몸뿐이라도 상관없어. 그녀는 그의 손을 잡았고, 그는 망설임 없이 그녀를 가졌다. 그녀는 그의 손아래에서 처음으로 절정을 느낀다. 그 순간 그녀는 깨달았다. 아, 벗어나지 못하겠구나. 미리보기 “태어나줘서 고마워.” 나긋한, 꿀을 발라놓은 것처럼 사랑스러움이 뚝뚝 떨어지는 목소리로 해강은 태조에게 그런 말을 했다. 태어나줘서 고맙다고, 그 말 한마디에 그녀의 맞은편에 앉아있던 태조의 표정이 묘하게 변했다. 애틋함이었다. 그리고 태조는 그 애틋함 뒤에 지독한 욕망을 숨기고 있었다. 애틋함은 욕망을 숨기기 위함이었다. “그런 말을 들을 줄은 몰랐는데.” “진심이야, 생일 축하해, 하 대표.” 태조의 생일을 맞이해 해강과 태조는 그녀의 호텔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고, 지하에 있는 분위기 좋은 바에 앉아 술을 마시던 참이었다. “한 번만 더 말해 줘.” “태어나줘서 고마워, 생일 축하해. 하 대표.” 마티니가 찰랑이는 잔을 살짝 든 해강이 말했고, 태조는 역시나 위스키가 찰랑이는 잔을 들어 보인 후, 그는 찰랑이는 술을 단숨에 먹어치웠다. 가슴에 붙은 불을 잠재우려는 듯, 하지만 술은 그 불길을 잠재우기는커녕 더욱 크게 만드는 역할을 했다. 해강의 말 한마디가, 숨결 하나가, 태조의 마음에 불을 붙이고 있었다.

Ratings and reviews

4.5
2 reviews
Sonia Pak
March 24, 2024
재밌어요
Did you find this helpful?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