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게트는 비어있다(전2권)

· 동아미디어
5.0
1 review
Ebook
741
Pages

About this ebook

바텐더 이온은 정착하지 않고 여자들의 집을 전전하며 떠돈다. 이온이 일하는 칵테일 바 피쉬파이에 한 달째 찾아오는 기묘한 여장남자. 이온은 주변동료의 걱정 어린 시선 속에서 술에 취한 여장남자 재제의 집에 따라간다. 행복해본 적이 없어서 불행을 모르는 이온과 꿈은 이루었지만 늘 외로웠던 재제. 다정한 두 사람은 여유롭고 따뜻한 일상을 보내지만, 서로 깊은 속마음은 잘 드러내지 못한다. 그때, 이상한 스토커의 등장으로 평화로운 일상이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 “너는... 스스로 불행하다고 생각해본 적 없어?” 이온은 “없어.” 하고 주저 없이 대답했다. “불행한 사람은 행복을 아는 사람이잖아.” “.......” “나는... 잘 모르니까.” 이온은 꿈같은 목소리로 “그래도 나는 ‘이온’이니까... 그냥 따뜻하면 돼.” 하고 중얼거렸다. 재제는 팔을 뻗어 이온을 품에 안았다. 재제의 품 안에 이온은 꼭 맞았다. 이렇게 넓은 품에 안겨 잠드는 것은 처음이었다. 아늑하게 보호받는 기분이 들었다. “내가... 행복이 뭔지 알게 해줄게.”

Ratings and reviews

5.0
1 review

About the author

닉네임이 제일 이상하고 나머지는 평범합니다. 다소 찌질하거나 보잘 것 없는 것에 마음이 움직입니다. 블로그: kanariagogi.blog.me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