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대리해 난 사장할게』는 서른 살의 주인공 박병준의 창업 준비와 성공담을 스토리 형식으로 풀어낸 책이다. 주인공이 창업을 결심하고 이에 도전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스토리 형식으로 구성해 창업의 과정과 정부지원 제도 등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내용의 이해를 돕는 일러스트와 잡지와 같은 시원한 판형은 이 책을 편안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한다. 주인공의 이야기를 통해 창업을 위해 무엇을 준비하고 어떻게 실행해야 하는지를 보여주고, 계획 없는 창업의 위험성을 경고한다.
※ 저자소개
이름: 올댓스토리약력:
세상의 이야기가 모이고 세상으로 이야기를 보내는 회사입니다.
이야기로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고 이야기로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일에 행복과 긍지를 느끼는 사람들이 모인 곳, 올댓스토리입니다. allthatstory.co.kr
영화, 방송, 공연, 출판 등 각종 문화산업에 종사하는 스토리텔러들이 만든 기업입니다. 주요 작품으로는『깨미』, 『알포』 등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은 이렇게 써라』, 『스틸 레인』 등의 도서, 『LG』, 『코오롱』, 『설화수』 등 기업 브랜드스토리 등 다방면의 스토리텔링을 담당한 종합 스토리텔링 회사입니다.
대표 김희재는 추계예술대학교 교수이자 유명 시나리오 작가로, 『실미도』, 『한반도』, 『공공의 적 2』 등 영화 시나리오를 집필하여 2004년 제41회 대종상영화제 각색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그 외에도 드라마, 도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작가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름: 고영리약력: 글 쓰는 것이 가장 어렵고 말이 가지고 있는 힘을 굳게 믿는 올댓스토리의 스토리 프로듀서 겸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