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블루 티저 3권

· [BL] 블루 티저 Book 3 · 비올렛
Ebook
363
Pages

About this ebook

* 외전권의 이용연령가는 19세입니다. 도서 구매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인기 아이돌 '디퓨저'의 막내 매니저 호인, 매니저 일은 적성에 잘 맞았고 남들 뒤에 있는 일은 이제 지겨울 만큼 익숙했다.


그렇지만 언제까지고 이렇게 살 수는 없는 법.

용기를 내어 새 시작을 해 보자 다짐한 그날, 어이없는 사고를 당한 호인을 반긴 건 익숙한 천장이었다.


"버스트?"


죽기 직전 소설에서 보았던 익숙한 이름에 호인은 그제야 제가 아이돌물 소설 속에 들어왔음을 알게 되고, 또 한 번 아이돌 매니저로서의 삶을 살아가게 되는데......

데뷔 직전 한 멤버가 사고를 치면서 그런 호인의 삶에도 변화가 찾아온다.


“매니저로 남기는 아깝다니까? 내가 처음에도 계속 붙들고 연예인 하자고 했었잖아. 왜 자꾸 남들 뒤에 있으려고 하냐고.”


난 여기서조차 존재감이 없구나.

달라진 것은 나이뿐. 이름, 집, 심지어 직업까지 전생과 똑같은 소설 속 세계에 점차 익숙해져 가던 호인은 고민 끝에 '버스트'에 합류하기로 결심한다.


아이돌의 '아' 자도 모르는 소속사, 서로에게 관심도 없는 멤버들, 그리고 유독 거슬리는 멤버 하나.

과연 '버스트'는 무사히 데뷔할 수 있을까?


***


“할까?”

“휴대폰 줘 봐요. 제가 틀게요.”


손을 내밀어 노래가 담긴 휴대폰을 받아 간 정일호가, 준비되면 얘기하라며 자세를 고쳐 앉았다.


하나, 둘.

반주가 흘러나오자마자 저절로 몸이 움직였다. 왼발, 오른발, 왼손, 오른손. 머릿속에 그려지는 이미지대로 자연스럽게 팔다리가 뻗어 나갔다.


“탁한 어둠 속 소리는 scream.”


3분이 조금 넘는 노래가 끝날 때까지, 몇 번이나 돌려 봤던 단체 안무 영상을 생각하며 적당히 민종현의 자리를 찾아가고 춤추는 걸 반복했다.

마지막 동작을 끝내고, 노래가 완전히 꺼진 뒤에 올렸던 팔을 내렸다.


“……후.”


끝났는데 심사평을생각도 못 하고 제자리에 가만히 서 있는데, 정일호가 빳빳하게 굳어 있던 자세를 풀었다.


“……생각보다 잘하네요.”

“진짜?”


이런 걸로 인정받은 건 처음이라 촌스럽게 살짝 들떴다.

기쁜 마음에 나도 모르게 얼굴을 좀 가까이 들이댔더니, 정일호가 손을 들어 사이를 탁 가로막았다.


“이 거리는 아직 좀 부담스러운데요.”

“아, 미안.”

“그리고 노래는 아슬아슬하게 합격선이에요.”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