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빗방울 1

· 꿈꾸는 빗방울 Book 1 · 로맨스토리
Ebook
310
Pages

About this ebook

〈강추!〉‘다르다는 것은 내리는 비를 원망하기보다는 그저…… 바라보게 한다.’ 겨울 바다가 따뜻하게 다가오는 이유를 아시나요? 어둠 속에서도 얼비추는 햇살 한줄기를 붙들고 싶은 여자. ‘꿈꾸는 빗방울’은 그 여자, 연분홍이 부르는 ‘소박하지만 간절한 희망 노래’입니다. ‘빵집 앞의 붕어빵 장수, 없어 보이는 데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그녀가 나타났다.’ 겉은 험상궂지만 파리 한 마리 못 죽이는 남자와 알쏭달쏭한 빵집 주인. “누가 저 양심 없는 아줌마 좀 말려 주세요!” 그 남자들의 빵집엔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녹은 설탕물이 굳어 생긴 신기한 물건……. 백색의 하얀 알갱이들이 질척이며 달라붙는 설탕물로 변하고 설탕물은 다시 꿈처럼 하얀 구름 덩어리가 되었다. 순수했던 섬마을 꼬마 소녀가…… 힘들다고 내 마음 좀 알아달라며 하소연하던 아줌마가 되었고, 이제 난 꿈같은 그 구름 덩어리를 보며 서 있었다. 신기하게 돌돌 말리는 솜사탕처럼…… 나도 그렇게 구름이 되고 싶었다.] ***본 도서는 〈그 여자의 소풍〉의 증보판입니다.*** 그린라이프의 로맨스 장편 소설 『꿈꾸는 빗방울』 제 1권.

About the author

그린라이프 꽃이나 나무와 늘 함께하고 싶습니다. 아픔 있는 사람들의 소통하는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로망띠끄에서 〈그린라이프〉로 활동. 「그 뒤, 그들은 어떻게 살았을까?」 「별꽃과 달팽이」등 전자책 몇 권과 종이책「극과 극의 남녀」를 출간.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