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주 1

산주

Book 1
로맨스토리
2
Free sample

〈강추!〉 “나는! 남들이 하는 사랑 따윈 몰라. 내가 아는 사랑은, 오직 소모밖엔 소통의 길이 없는 감정이야. 재생이 불가능하지. 퍼내고 퍼내고, 그렇게 하염없이 퍼내기만 하다가 반드시 바닥이 드러나는 허무한 것. 그래도 할래? 언젠가는 남은 사랑이 없어 지치고 힘들 날이 올 텐데, 서로가 지긋지긋해서 치를 떨 날이 오고야 말 텐데! 그런 사랑이라도 할래?” -그 남자, 래현 “아무려면 어때요. 어차피 난 지금, 내 자신이 정상이라고 생각하진 않거든요. 사랑을 떠벌리는 내 마음의 시작도 당신에게의 의지였는걸. 나 역시 100% 순수한 마음으로 당신을 사랑하려는 게 아니란 말이에요. 그래도 어쩔 수 없잖아요. 이렇게 비겁한 나 자신이 싫지만, 그런 것도 신경 쓰이지 않을 만큼…… 당신을 원해요.” -그 여자, 산주 김윤희의 로맨스 장편 소설 『산주』 제 1권.
Read more

About the author

김윤희 닉네임 콘키치. ‘깨으른 여자들(http://romancemoon.com)’에 은둔. ‘없을 無’, ‘감별사’, ‘그대만의 피사체’, ‘세컨드’, ‘뫼비우스의 띠’, ‘최고의 짝사랑’, ‘마음을 훔치다’, ‘어울리지 않아도 괜찮아’, ‘셸 위 댄스?’, ‘인썸니아’, ‘산주’ 출간.
Read more
3.5
2 total
Loading...

Additional Information

Publisher
로맨스토리
Read more
Published on
Feb 6, 2013
Read more
Pages
273
Read more
ISBN
9788968412202
Read more
Features
Read more
Language
Korean
Read more
Genres
Fiction / Romance / General
Read more
Content Protection
This content is DRM protected.
Read more
Read Aloud
Available on Android devices
Read more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read 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the Sony eReader or Barnes & Noble Nook,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Pleas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

See entire series

갑작스런 아버지의 죽음과 껴안게 된 빚더미. 믿었던 그녀, 첫사랑의 배신. 
그리고 그에게 찾아온 또 하나의 비극. ‘안면인식장애’.

‘재성’, ‘은아’, ‘준오’는 대학 사진 동아리에서 활동 중인 친구들로, 재성과 은아는 이제 막 서로를 알아가는 캠퍼스 커플이다. 은아를 짝사랑하는 재성의 절친 준오는 친구라는 이름으로 묵묵히 그들의 곁을 지킨다. 갑작스러운 재성의 아버지의 죽음에 사채 빚까지 갚게 된 재성. 은아는 결국 그런 그를 배신하고 다른 남자와 떠나고 만다. 믿었던 연인의 배신으로 마음을 다친 재성은 결국 ‘안면인식장애’라는 비극을 안게 되고, 일생에서 몇 번 겪을까 말까 한 시련과 고통을 한 순간에 맛본 재성은 시련과 좌절의 절벽에 내몰리자 가족과 친구들에게서 도망치듯 정처 없이 길을 떠난다. 죽음까지 생각한 그의 눈 앞에 뜻하지 못한 인연들이 기다리고 있는데.


커피 향과 같은 씁쓰름한 사랑의 기억, ‘나 이제는 당신의 얼굴을 기억할 수 있어요.’

재성은 우연히 자신을 도우려는 ‘용이 아저씨’를 만나 한적한 시골 마을에서 새 삶을 시작한다. 보건소 의사 ‘훈’과 어린이 집 교사이자 바리스타인 ‘희은’을 알게 되면서, 점점 마음의 병을 치료하고 그들의 도움으로 다시 가족들과 친구들을 만나며 잃어버린 삶을 되찾아가는 재성. 그는 ‘희은’의 얼굴을 알아볼 수 없지만 그녀에게서 나는 향긋한 커피 향으로 희은을 알아본다. 늘 곁에서 자신을 도와주는 ‘희은’과 애틋한 사랑을 키워가며, 그녀의 도움으로 장애를 극복하고자 시작한 그림에 재능을 인정받아 유명한 화가가 되어 다시 행복을 맞이하는 재성. 그런 그의 앞에 첫사랑 ‘은아’가 나타나면서, 그들의 사랑에 위기가 오는데. 
안타깝게 어긋나버린 인연, 재성은 희은을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아니, 그녀의 얼굴을 기억할 수 있을까.

미치도록 기구한 운명의 한 남자, 그 남자의 아련한 사랑 이야기. ‘그녀의 얼굴’.
©2018 GoogleSite Terms of ServicePrivacyDevelopersArtistsAbout Google|Location: United StatesLanguage: English (United States)
By purchasing this item, you are transacting with Google Payments and agreeing to the Google Payments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Not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