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ho의 PHP5 웹프로그래밍 (팟캐스트 강의)

위니어스
9

※ 팟캐스트 강의 제공~!

PHP5의 기본 문법과 다양한 함수를 비롯하여, 객체지향 문법, mysqli 등 데이터베이스 관련 확장, XML, 네트워크, 디자인 패턴, 이클립스 등 초급부터 중급 이상의 개발자까지 PHP알아야할 모든 내용들을 싣고 있다.

특히 책을 교재로 한 팟캐스트 강의도 함께 올라와있기 때문에 훨씬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다.

Read more

About the author

- 現 드림고어 CEO

- 前 HAVA / SGR소프트 CTO

- 前 넛로드 CEO

- 前 아프리카TV 모바일 개발팀장

- 'Kimho의 MySQL로 배우는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출간

- '클릭하세요 Kimho의 JSP' 출간


Read more
5.0
9 total
Loading...

Additional Information

Publisher
위니어스
Read more
Published on
Jul 5, 2015
Read more
Pages
682
Read more
Language
Korean
Read more
Content Protection
This content is DRM protected.
Read more
Read Aloud
Available on Android devices
Read more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read 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the Sony eReader or Barnes & Noble Nook,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Pleas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
 맛있는 맥주를 찾는 방법 


맥주, 스타일을 알면 선택이 달라진다 





◎ 도서 소개


하루 끝자락에 마시는 차가운 맥주야말로 삶이 우리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인지도 몰라요. 

- 무라카미 하루키 〈태엽 감는 새〉 중 


 하루키의 소설 속 이야기처럼, 우리 모두에게는 맛있는 맥주가 필요한 순간이 반드시 오곤 한다. 그때 맛있는 맥주의 기준이 없다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집 앞 편의점에만 가도 다양한 종류의 세계 맥주를 만날 수 있지만, 늘 어떤 맥주를 먹을지 고민만 하다가 결국에는 마셔봤던 맥주를 손에 들고 돌아선 경험이 있다면? 맥주 입문서이자 가이드북인 『맥주탐구생활』이 꼭 필요하다. 『맥주탐구생활』은 맥주의 스타일을 알려준다. 각기 다른 재료를 이용해 만들어진 맥주는 다양한 맛과 풍미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작가는 책에서 맥주를 만드는 방법의 차이나 재료의 차이를 설명하기보다 순전히 맛있게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더불어 친절한 일러스트와 인포그래픽을 활용해 눈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나만의 맥주 취향, 맛있는 맥주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맥주탐구생활』을 펼쳐보자. 





◎ 도서 소개


그냥도 맛있는 맥주, 꼭 알고 마셔야 하나? 


맥주를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들도 맥주를 알고 마시는 사람은 많지 않다. 여기서 안다는 것은 결코 맥주전문가라는 의미는 아니다. 이 맥주가 어떤 맛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 특징이 있는지, 어떤 스타일인지 알고 고르는 것을 이야기한다. ‘라벨이 예뻐서, 병이 마음에 들어서’ 등의 이유가 아닌 내 취향인 맥주라고 이야기할 수 있다면 경험할 수 있는 맥주의 종류가 무한대로 늘어난다. 조금만 알아도 많은 맥주 종류 사이에서 방황하며 실패하는 선택을 피할 수 있다. 더불어 한 입 마시고 ‘당했다!’라는 기분을 느끼지 않아도 된다. 


일러스트와 인포그래픽으로 재미있게 소개하는 맥주 스타일 


 그렇다고『맥주탐구생활』이 맥주의 전문가가 되도록 돕는 책은 아니다. 이 책은 순수하게 맥주를 마시고, 즐기는 이들을 위한 내용으로 채워져 있다. 어떤 효모가 어떤 맛이 나고, 맥주를 어떤 재료로 어떻게 배합해서 만들었는지 등 듣기만 해도 어렵다고 느껴지는 정보들은 과감하게 생략했다. 대신 맥주의 향, 맛, 색, 기원 등을 바탕으로 한 맥주 스타일이 친절하게 소개되어 있다. 여기에 일러스트와 인포그래픽을 활용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작가가 맥주 하나하나를 탐구하는 마음으로 만들었기에, 보기만 해도 맥주를 즐기는 기분을 느끼기에 충분한 책이다. 


삶이 우리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 맥주를 마시는 시간 


‘맥주는 치킨이랑 먹어야 맛있다’, ‘맥주는 무조건 차가워야 맛있지!’ 등 맥주에 대해서는 저마다의 이야기들이 많다. 그러나 누군가 ‘정말 그럴까?’라고 되물으면 자신감이 떨어지곤 한다. 그래서 『맥주탐구생활』은 맥주의 스타일과 더불어 맥주를 즐기는 방법, 맥주에 대한 여러 상식들까지 책 안에 담았다. 하루키의 소설 속 이야기를 빌리면 삶이 우리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인 맥주. 『맥주탐구생활』한 권이면 맥주 라이프를 완성해 나갈 수 있다. 제목처럼 맥주 탐구생활이 가능한 셈이다. 우리 모두에게는 맛있는 맥주가 필요한 순간들이 반드시 오기 마련이니 말이다. 


©2018 GoogleSite Terms of ServicePrivacyDevelopersArtistsAbout Google
By purchasing this item, you are transacting with Google Payments and agreeing to the Google Payments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Not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