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소개>
#현대물 #소꿉친구 #친구>연인 #여공남수 #신체변화 #초월적존재 #도구플레이 #오해 #달달물 #로맨틱코미디
#다정남 #사랑꾼남 #순정남 #상처남 #직진녀 #단정녀 #평범녀 #순정녀
남자와 여자의 성별이 랜덤하게 바뀌는 특이 체질을 가지게 된 여진, 그리고 그녀의 남자친구 우혁. 오늘은 남자가 되어버린 여진이, 거리에서 우혁을 기다리는데, 젊은 여자 한 명이 여진, 정확히는 남자의 모습을 한 그녀에게 다가온다. 그리고 번호를 묻는다. 생전처음 당하는 경험에 기분이 약간 좋아진 여진. 그러나 우혁이 그 자리에 나타나 훼방을 놓고, 여진에게 '갚아줄 것' 이 있다고 말한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로맨스 - 한뼘 로맨스 컬렉션.
<저자 소개>
아주 돌아버린 글을 쓰고 싶습니다.
nimdorusin@gmail.com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3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28쪽)
<미리 보기>
여진은 앞머리를 만지작거리면서 눈을 깜박였다.
'역시 앞머리는 좀 귀찮아.'
여자일 때는 앞머리를 길러서 넘길 수 있었는데, 남자일 때는 숏컷을 하다보니, 어쩔 수 없이 앞머리를 내리는 수밖에 없었다.
차라리 길러서 묶을까. 장발인 남자가 흔하진 않지만, 그래도 아주 없는 건 아니지 않나. 그런 생각을 하면서 머리카락을 만지작거리고 있는데, 여자 한 명이 다가왔다.
"저기...."
"네?"
"혹시 몇 살이에요?"
이건 왜 물어보지. 여진이 고개를 갸우뚱 기울이면서 나이를 말하자, 여자가 살짝 안도하면서 배시시 웃었다.
"다행이다. 혹시 고등학생일까 봐 물어봤어요."
고등학생이면 뭐가 달라지나? 그녀가 눈을 끔벅이고 있으니, 여자가 약간 쑥쓰러운 듯 웃으면서 말을 이어갔다.
"혹시 번호 좀 줄 수 있어요?"
그 말에 여진은 잠시 멍해졌다. 지금 여자가 번호를 물어본 건가? 현실감이 없어서, 그녀는 검지로 자신을 가리키면서 되물었다.
"제 번호요?"
놀라움이 가득 담긴 목소리에, 여자가 민망한 듯 고개를 슬쩍 돌리면서 끄덕였다. 문득, 저 뒤쪽을 보니. 이 여자와 친구인 듯 보이는 두 명이 더 긴장한 얼굴로 서 있는 게 보였다.
'뭐야. 내가 마음에 드는거야? 진짜?'
<한뼘 로맨스 컬렉션>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로맨스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로맨스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로맨스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로맨스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성염색체가 고정되지 않음 1 - 만남_님도르신
성염색체가 고정되지 않음 2 - 첫경험_님도르신
성염색체가 고정되지 않음 3 - 두 번째 첫경험_님도르신
성염색체가 고정되지 않음 4 - 남X남_님도르신
여자친구의 XX_님도르신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