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물 #오해 #질투 #몸정>맘정 #소꿉친구 #친구>연인 #달달물 #씬중심
#엉뚱녀 #털털녀 #절륜녀 #유혹녀 #카리스마남 #능글남 #직진남 #근육남
바로 옆집에 사는 동네 친구이자, 같은 대학을 다니는 문혁과 수연. 문혁의 신체 일부가 거대한 망원경 크기라는 말을 들은 수연은, 밤 늦은 시간 문혁의 방에 침입한다. 그리고 그를 '서리' 한 그녀.
전날 저녁, 동네 친구인 여자에게 '서리' 를 당한 남자. 오늘은 그가 '서리' 를 할 차례.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로맨스 - 한뼘 로맨스 컬렉션.
<저자 소개>
순박하게 보이도록 뒤집어 썼습니다.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1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28쪽)
<미리 보기>
다음 날, 새벽.
그 일로부터 정확히 23시간 30분이 지났을 무렵이었다. 간밤에 문혁을 서리해버렸던 수연은 하루종일 방안에 머물면서 밖의 상황을 주시했다.
누군가 - 특히나 경찰이 - 잡으러 올 것 같았기 때문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이 얼마나 엄청난 짓을 저질렀는지 깨달았다.
온종일 방안을 배회했다. 창밖을 보면서. 문혁의 집 앞마당 빨래 건조대에 회색의 이불 시트가 나부끼고 있었다.
분명 어제 봤던 문혁의 이불이었고, 별안간 이불을 빨았다는 것은, 흔적이 남았다는 말일 테다.
양문혁이 낌새를 챘다면?
양문혁이 나를 신고라도 한다면?
<한뼘 로맨스 컬렉션 소개>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로맨스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로맨스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로맨스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로맨스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반라의 새오빠_덕배
간밤에 S급 XX 몰래 따먹음_덕배
밤의 오라버니, 낮의 오빠_진심인
눈과 사람의 하루_조문주
아내의 다이어트_소네뜨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순박하게 보이도록 뒤집어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