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달콤한 더 맨 1

· 라떼북
3.6
리뷰 9개
eBook
150
페이지

eBook 정보

모든 것을 가졌으나
모든 것에 무감각한
칵테일 바 ‘더 맨’의 사장, 재희.

허여멀건 하고 가녀리나
헐크 같은 힘을 가진
또라이 알바생 서우를 들이다!

스물여덟에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는 서우는 대학 등록금을 마련하기 위해 전에 일했던 호프집에 찾아가 무작정 자기를 써달라고 떼를 쓴다. 추가 인력을 고용할 여유가 없던 윤석은 그녀를 냉정하게 거절하지만, 그곳에서 깡마른 체격과는 다르게 힘 꽤나 쓰는 서우를 눈여겨본 사람이 있었으니…… 그는 남자들만 일하는 칵테일 바 ‘더 맨’의 사장 재희였다.
재희는 서우를 남자로 오해하고 그녀를 고용하는데, 그 이후로 무감각했던 그의 인생이 조금씩 흔들리기 시작한다.

“내가 남자취향이면. 그럼 형은…… 남자 취향일 수 있어요?”
“아니. 절대로. 난 남자취향일 수 없어.”
“…….”
“하지만…… 이서우 취향일 수는 있겠다.”
등 뒤에 있던 그의 한쪽 손이 거칠게 그녀의 머리를 잡아당겼다. 서우는 놀랄 새도 없이 다가온 뜨거운 그의 입술에 저도 모르게 양쪽 팔을 그의 목뒤로 둘러버렸다. 뜨겁고도, 거친 키스가 이어졌다.

재희는 자꾸만 머릿속을 어지럽히는 서우를 밀어내고, 서우는 그를 잊기로 한다. 하지만 운명은 그들을 또 다른 무대로 이끈다. 예쁘장하게 꾸미고 친구를 대신해 나간 선 자리에서 서우는 재희를 마주친 것이다. 그는 과연 그녀가 누군지 알아볼 수 있을까?
어디로 튈지 모를 탱탱볼 같은 달달한 로맨스 ‘달콤한 더 맨’이다.

달콤한 더 맨 / 도연 / 로맨스 / 전2권 완결

평가 및 리뷰

3.6
리뷰 9개

저자 정보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찾아서 그 일을 해볼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기쁜 일인지.
부족한 글을 쓰며 매일 매일이 행복하다는 것을 새삼 느낍니다.
그리고 그 글을 읽으며 행복해하고 미소 지을 누군가가 있다는 것이 정말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
오늘도 저는 머그잔 가득 커피 한잔을 타서 컴퓨터 앞에 앉아 ‘습작’을 쓰고 있습니다.
제 인생이 약간씩은 묻어나오는 글을 쓰며 과거를 회상하고 현재를 돌아보며 미래를 떠올려봅니다.
그리고 제가 쓴 글을 읽는 독자들이 제 글에 공감할 수 있기를 작게나마 바랍니다.

저서
러브 호르몬, 러블리 내니, 러블리 엔딩, 그대에게, 신선한 그녀

읽기 정보

스마트폰 및 태블릿
AndroidiPad/iPhoneGoogle Play 북 앱을 설치하세요. 계정과 자동으로 동기화되어 어디서나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노트북 및 컴퓨터
컴퓨터의 웹브라우저를 사용하여 Google Play에서 구매한 오디오북을 들을 수 있습니다.
eReader 및 기타 기기
Kobo eReader 등의 eBook 리더기에서 읽으려면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기기로 전송해야 합니다. 지원되는 eBook 리더기로 파일을 전송하려면 고객센터에서 자세한 안내를 따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