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왕의 반려 1

· 블랙아웃
Ebook
274
Pages

About this ebook

그는 늑대의 습성에 가장 가까운 인간이었다. 순애보 적인 사랑을 비롯해 평생을 한 사람을 사랑했고, 죽음을 넘나드는 열정적인 사랑을 했던 왕이다. 반려가 병으로 사망했을 땐 그 뒤를 이어 스스로 음식을 먹지 않고 목숨이 다하는 순간까지 반려의 곁을 지켰다. 늑대왕의 고결한 사랑은 크로아티아 소녀들의 동경의 대상이 되었다. 대대로 입으로 전해지는 사랑의 노래는 역사에 남겨져 후손들은 그를 본받기 위한 교훈으로 삼았다. 하지만, 그러한 늑대의 순애보는 인간과의 교합으로 대를 이어가며 그 피가 희석되었다. 그에 가장 으뜸이라고 할 수 있는 한 마리의 암컷을 사랑하는 종족의 개체 수도 급격하게 줄어들었다. 결국 고귀한 늑대왕의 피는 늑대 종족의 장자들에게만 흐르게 된다. 반려와 함께 생을 마감한 실버스톤 울프는 하늘의 별이 된 직후에도 자손들의 방탕한 삶으로 지독히도 환멸감을 느꼈다. 그에 그는 자신의 남은 모든 능력을 송두리째 태워 마지막 후손에게 저주를 내린다. [실버스톤 울프의 후손이여, 네 피를 통해 흘러내리는 용맹한 늑대왕의 힘을 영원히 봉인할 것이다. 대를 거쳐 희석된 힘은 사라지고 마지막은 인간의 껍데기를 쓴 추악한 미치광이 될 것이다. 그 힘을 깨울 수 있는 자는 오직 반려뿐이니…. 진정한 늑대왕이 될 수 있는 수수께끼를 풀 수 있는 자도 반려뿐이리라.]

About the author

북팔 인기작가, 조아라 프리미엄 작가, 대표작 [황제의 노예, 신의 빛, 늪]외 다수의 작품.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