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초식남의 연애사정

· 레드와인
Ebook
54
Pages

About this ebook

“다리…… 좀 더 벌려봐요.” “하뉴…… 컴퓨터가…….” 아스카의 무릎에 키보드가 닿았다. 중요한 프로그램이 화면에 표시된 채. 재수 없으면 사라질지도 모르는데……. “이렇게 하면 지장 없어요.” “히야아…….” 아스카의 허리를 끌어올렸다. 아스카의 안으로 더욱 깊게 들어간 하뉴. ‘왜 이렇게 짜증이 나는 걸까, 섹스를 좋아하지도 않고 일하는 도중에 선배가 덮쳤는데, 유마 씨의 입에서 다른 남자의 이름을 듣고 이렇게 열이 받다니…….’ “좀 더……벌려요. 유마 씨…….” 아래에서 올려다본 하뉴의 모습은 아주 요염했다. 촉촉한 시선이 아스카를 응시하고 있었다. 번민하는 혀로 내 입술을 핥아 올리는 하뉴. 그것만으로도 아스카의 감정은 고양되어, 하뉴의 입술을 빨아들이고 싶어졌다. 아스카는 가능한 크게 다리를 벌리고, 하뉴를 받아들였다. 달콤한 입김이, 정막한 사무실 안을 울렸다. 정사 후에도 옷을 정리하는 하뉴의 모습을 뒤에서 물끄러미 바라보는 아스카. ‘큰일이다. 나…… 빠진 것 같아.’ ***** 신입사원 하뉴의 교육을 담당하게 된 유마 아스카. 훈남이 아닌 초식 안경남을 담당하게 되어 짜증을 부리던 어느 날, 하뉴와의 원나잇 이후 그의 겉보기와 다른 완벽한 섹스에 반하고 마는데……! “저는 그런 걸로 자신을 갖고 싶진 않아요. ……별로 좋아하지도 않구요. 섹스.” 홀딱 빠져버리고 만 아스카. 반면 시큰둥한 하뉴의 숨겨진 사정은?! 일본 전자책 TL로맨스의 강자 뉴미디어프레스-네트워크출판 작품 한국 출간! 매주 달콤하고 뜨거운 사랑 이야기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About the author

모리타 료 글 김희 옮김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