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 사람의 99%는 목이 뭉쳐 있다

· Sam & Parkers
5.0
1 review
Ebook
220
Pages

About this ebook

만성피로에 시달리는가? 안구건조로 눈이 뻑뻑한가? 가벼운 통증이 있거나 원인을 몰랐던 난치성 질환을 앓고 있다면, 뭉친 목이 원인이다. ‘목 푸는 한의사’ 백정흠, 이동관 원장은 병원을 찾는 환자들의 굳은 목을 꼼꼼히 풀어서 두통, 어지럼증, 불면, 공황장애, 과민성 대장증후군, 우울증 등을 깨끗하게 완치했다. ≪아픈 사람의 99%는 목이 뭉쳐 있다≫는 15만 명이 효과를 본 기적의 ‘목풀이’ 운동법을 담고 있다. 증상에 따라 바로바로 찾아보고 문제를 해결하는 자가진단법, 셀프케어법으로 목뼈를 바로잡고 뇌를 깨워보자. 뇌가 온몸을 치료하기 시작하면, 통증이 사라지고 건강을 회복하는 길이 열린다!

Ratings and reviews

5.0
1 review

About the author

저자 : 백정흠 목 푸는 한의사 백정흠 원장은 “목뼈를 바로잡고, 목 근육을 풀면 뇌가 온몸을 치료한다.”는 원칙을 고수하며 15년간 약 15만 명의 환자를 치료했다. 목과 어깨의 통증뿐만 아니라 자율신경실조증, 소화장애, 안구건조, 안면비대칭, 갱년기증후군 등을 손(수기치료)과 자연(한약)으로 다스려왔다. 평생 갖고 사는 병이라고 알려진 난치성 질환도 목풀이로 완치해 서울 강남의 직장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 선릉역에서 소마한의원을 운영하고 있다. 저자 : 이동관 목과 골반을 바로잡아 심신을 다스리는 이동관 원장은 경희대학교 한의과를 졸업하고 28년간 환자들을 치료했다. 남상천 선생을 만나 수승화강(水昇火降) 약침의 세계에 입문하고, 우천 박인상 선생을 만나 사상의학과 수천침법(水泉針法)을 배웠다. 백정흠 원장과 더불어 새로운 마음으로 공부하며, 심신이 지친 이들을 돌본다. 북한산 자락에서 이동관한의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병원에 환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