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탄, 그 잔혹한 합본

· 로아
4.6
38 reviews
Ebook
1655
Pages

About this ebook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거지? 분명 한국행 비행기를 탔었는데, 잠깐 잠이 들었다 깨니 세상은 온통 끝없는 사막뿐. 겨우 구조되었다 싶었는데 구조자가 노예상인이라니! 필사의 탈출 끝에 구명줄처럼 눈앞에 나타난 아름다운 한 남자. “살려 주세요. 무엇이든 원하시는 건 다 드릴게요.” “너는 나에게 살려 달라 한 것을 반드시 후회하게 될 것이다. 그래도 살려 달라 하겠느냐?” “네.” 그러나 그의 말대로 그 선택은 가장 돌이킬 수 없는 실수였다. “내 하렘에서 내 여인은 내가 무슨 짓을 해도 반항해서는 안 된다. 거절도 용납되지 않는다. 오로지 순종만이 살길이다.” “하…. 하렘이라고요? 여기가요?”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하렘일 리가 없었다. 내가 있는 이 아름답고 화려한 궁전이 하렘이어서는 안 됐다. “말도 안 돼.” 이제야 모든 의문이 풀렸다. 내 눈앞에 있는 이 사람은 술탄이었다. “벗겨라.” 덜덜 떨리는 손을 들어 그의 옷깃을 잡았다. 일단 살아남아야 한다. 그래야 탈출을 하든 말든 할 것 아닌가.

Ratings and reviews

4.6
38 reviews
강마녀
September 13, 2023
그 많은 책을 읽었지만 리뷰는 처음이네요. 강력추천합니다☆☆☆☆☆ 자이드~♡
Did you find this helpful?

About the author

필명 서효원 머릿속에서 삐죽대던 상상의 잔재들이 서로 맞물려 어느새 하나의 그림으로 완성됩니다. 그림 안에는 작가의 상상력 이상의 다양한 모험이 숨어있습니다. 그 그림을 글로 풀어내는 과정을 통해 작가 역시 간접적으로나마 인생의 모험을 즐기고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들께도 즐거운 모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