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는 쪼렙입니다만

· Kyobobook MCP
Ebook
347
Pages

About this ebook

이토록 유쾌한 헬스 OT는 없었다! “님아! 너두 헬스 시작할 수 있음.” 건강, 외모, 생활체력 등등의 이유로 ‘헬스를 해보자’ 맘먹었는데 자꾸 망설여진다. 헬스장 땀 냄새 맡아본 적도 없는데 무턱대고 갔다가 이불킥 예정된 비싼 PT영업만 당하는 거 아닌지 온갖 걱정이 통수를 친다. 먹은 맘 접었다 펴기를 골백번, 드디어 헬스장 등록하고 문턱을 넘었는데, ‘엄훠~’ 발이 딱 멈춘다. 널린 쇳덩이들은 ‘어디에 쓰는 물건인고?’ 싶고, 땀 뻘뻘 흘리며 들었다 놨다 하는 헬스장 선배들은 왜 나만 보는 것 같은지. 머리가 새하얘지면서 ‘여긴 어디? 나는 누구?’ 소리가 절로 나온다. 이런 경험 한 번쯤 있다면 더 이상 고민 말고 이 책을 펼치자. 《헬스의 정석-이론편》 《헬스의 정석-근력운동편》 《다이어트의 정석》 《홈트의 정석》 총 4권의 헬스 시리즈로 어디서도 못 들어본 소비자 중심의 정보로 독자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수피가, 이번에는 ‘헬알못’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유머와 독설을 장착한 꿀잼 가득한 강의를 깔깔거리며 읽다 보면 어느새 헬스 초보를 탈출하게 된다.

About the author

2006년부터 ‘수피의 건강한 운동 이야기’를 운영해온, 온라인상의 지박령급 16년차 블로거. 《헬스의 정석-이론편》 《헬스의 정석-근력운동편》 《다이어트의 정석》 《홈트의 정석》 총 4권의 헬스 시리즈를 꾸준히 출간하며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정도 스펙이면 트레이너거나 헬스장 사장님쯤 되겠거니 하겠으나 천만의 말씀. 엔지니어가 본업이고, 취미로 SF와 판타지 소설을 쓰는 작가이면서, 27년간 여러 운동을 섭렵해온 문어발 운동광이다. 운동이 밥줄이 되면 입에 자물쇠가 걸릴 테니, 차라리 하던 일 계속하면서 내 맘대로 떠들겠다며 재야 고수의 길을 택했다. 협찬 하나 받지 않고, 운동 소비자의 입장에서 글을 써온 덕분에 입덕한 팬들이 많다. 지금도 다양한 매체에 운동칼럼니스트로서 글을 쓰고, 블로그 내에서 운동에 관한 각종 질문과 상담에 충실히 답하며 독자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가진 비트코인이 1천 배 오르거나, 책이 1억 부쯤 팔리면 빈 창고를 하나 사서 지인들, 팬들과 함께 운동하는 짐을 차리고 싶은 조촐한(?) 목표도 있다고.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