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본] 메스 (전2권/완결)

· 라떼북
Ebook
414
Pages

About this ebook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이루어진 재회

절대 뒤적이지 않았던 지난날의 기억이 되살아나다


지방 대학병원의 치과의사인 유라는 갑작스런 출혈이 반복되자 본관에 위치한 산부인과를 찾는다. 또래 여의사의 이상스러운 미소에 기분이 나쁜 건 호르몬 탓일 거라고 여기며, 속옷을 벗고 소위 말하는 굴욕의자에 앉는다. 곧 그녀의 시야를 가리는 커튼이 쳐지고, 누군가 처치실 안으로 들어온다. 그 순간 코를 자극하는 야릇한 향에 놀란 유라는 커튼을 홱 젖혀 적나라하게 드러난 자신의 몸 앞에 앉아 있는 남자를 확인한다.

“반가워, 한 교수.”

유라는 마치 헛것이라도 본 양 멍해지고 만다. 그 후 그녀는 잊었다고 생각했던 지난날의 기억에 사로잡히는데…….


“너처럼 자신만만하고 자존심 강하고

사랑 따위에 관심 없는 여자에겐

나 같은 남자가 필요해.”

사랑을 위해 용기를 낸 남자, 조던 강


“그의 손길에 잊은 줄 알았던 내 안의 성이 깨어났다.”

절절한 구애에 흔들리는 여자, 한유라


조던은 유라를 만나기 위해 미국에서의 생활을 포기하고 한국으로 온다. 그는 헤어져 있던 7년 동안 그녀를 생각하며 사 두었던 귀걸이를 건네며 사랑을 고백한다. 유라는 7년 전에 느꼈던 비참함과 지금의 두근거림 사이에서 혼란스럽기만 하다. 그리고 또 한 사람, 조던의 섹스 프렌드였다는 산부인과 박 교수가 유라를 위협하는데…….


차가운 이성과 뜨거운 심장을 가진 의사들의 로맨스! 《메스》

About the author

스내치


바가지 긁는 마누라.

잔소리쟁이 엄마.

수다쟁이 막내딸.

애교 많은 막내며느리.

하지만 글만 쓰고 싶은 여자.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