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짐승 같은 교수님 (개정증보판) 1

· 에피루스
5,0
1 отзыв
Электронная книга
379
Количество страниц

Об электронной книге

“남다름, 너만 보면 잡아먹고 싶어 죽겠다. 넌 왜 이렇게 달콤한 거지?” -장장 26년 숙성된 짐승. 제일대 흉부외과 소아심장 전문의 강민욱 교수. “제가 무슨 교수님 먹이예요? 왜 저만 보면 핥고 깨물어요?” -자기도 모르는 새 26년 동안 먹잇감으로 길러진, 제일대 흉부외과 레지던트 1년차 남다름. 그들의 오래오래 숙성된 조금 달콤하고, 살벌한 소독약 냄새 많이 풍기는 26년간의 쫓고 쫓기는 메디컬 로맨스. 남다름, 버림받다. 7년간 사귄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웠다. 양다리도 아니라 아예 그녀를 차버렸다. 남다름, 사고 치다. 홧김에 홀로 떠난 여행지에서 만난 섹시한 남자와 보낸 원나잇 그런데 뭐? 그 남자가 우리 병원 흉부외과 교수님이라고? 강민욱, 찾아다니다. 너는 왜, 언제나 겨울 바다로 도망가는 거지? 강민욱 놓치다. 너에게는 하룻밤 일탈이지만 내게는 일평생 가장 기다려온 밤이었다. 그런데 뭐? 아무 말도 없이 도망을 가? 남다름, 두고 보자! “날 원하는 건가?” 그녀의 목덜미에 입을 맞추고 옷자락을 잡아 당겨 드러난 쇄골을 삼키면서 민욱이 물었다. 거칠게 갈라진 목소리는 그녀 못지않게 흥분에 젖어 있었다. “하아…… 그래요.” “자기가 정말 원하는 게 뭔지 아는 거야?” 민욱이 커다란 손으로 그녀의 가슴 위를 쓰다듬어 내리자, 다름은 진저리치면서 대답했다. 몸을 덮고 있는 천 위에서 손이 움직였지만, 마치 맨 살갗을 애무하는 것처럼 자극적이었다. “그, 그래요. 알아요.” 안달이 난 다름은 다급하게 대답했다. 지금 당장 이 남자를 갖지 못하면 죽을 것만 같은 절박함에 목이 턱턱 막히는 듯했다. 세상에! 어떻게 이럴 수 있을까. 오늘 처음 본 낯선 남자 때문에 이렇게 미칠 것처럼 달아오르다니! 헉헉, 거칠게 숨을 쏟아 내면서 다름은 자기가 지금 무슨 짓을 하고 있는지 다시 한 번 깨달았다. 그러나 멈출 수도 없었고, 되돌릴 수도 없었다. 그녀는 그저 자기를 휩싸고 있는 이 열기에 자신을 맡기고 싶을 뿐이었다. 이 남자, 강민욱을 갖고 싶다는 이 마음을 숨길 수도 없다. 민욱의 탐욕스러운 키스가 점점 더 거칠어질수록 다름의 욕망도 짙어졌다. 그의 입술이 입술에서 떨어졌을 때는 안타까움에 소리라도 지르고 싶었다. “……그래, 안단 말이지?” 그녀의 귓불을 단단한 이로 잘근거리면서 민욱이 물었다. 섬세한 살갗을 핥아 대는 축축한 목소리에 다름은 진저리를 쳤다. “흡!” 그녀의 젖가슴을 움켜쥔 채 민욱이 다시 입술에 키스했을 때, 다름은 온몸에 퍼지는 불길을 견딜 수 없어서 소리라도 지르고 싶었다. 격정을 못 이겨 그의 입술을 깨물자, 민욱도 더욱 거칠게 그녀를 몰아붙였다. ‘어떡해, 어떡해……!’ 삼켜진 입술이, 억센 손아귀에 잡힌 가슴이 너무 뜨거워서, 터질 것 같아서 미칠 것만 같았다. 머리가 어찌할 정도로 흥분한 다름의 입에서는 밭은 신음이 흘러 나왔고, 그건 민욱도 마찬가지였다.

Оценки и отзывы

5,0
1 отзыв

Об авторе

신윤희(에드가) 내 인생 최고의 로맨스는 지금 쓰는 이 글이기를 항상 바랍니다. http://blog.naver.com/edgarnyuni 출간작 「그대라서 다행입니다」 「그녀를 위해」 「갈망(渴望), 그 여름의 잔해」 「코드 블루(Code Blue)」 「E•R(Emergency Room)」 「내 심장에 사는 너」 「러브 온 에어(Love On Air)」 「열병(The Fever)」 「서른, 사랑을 잃다」 「추(追)」 e-book

Оцените электронную книгу

Поделитесь с нами своим мнением.

Где читать книги

Смартфоны и планшеты
Установите приложение Google Play Книги для Android или iPad/iPhone. Оно синхронизируется с вашим аккаунтом автоматически, и вы сможете читать любимые книги онлайн и офлайн где угодно.
Ноутбуки и настольные компьютеры
Слушайте аудиокниги из Google Play в веб-браузере на компьютере.
Устройства для чтения книг
Чтобы открыть книгу на таком устройстве для чтения, как Kobo, скачайте файл и добавьте его на устройство. Подробные инструкции можно найти в Справочном центр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