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묶음] 이모네 + 친구네 (전3권)

· 로맨스토리
3.5
2 reviews
Ebook
442
Pages

About this ebook

〈19세 이상〉
〈강추!/10%할인〉숨이 제 자리로 돌아오기도 전에 승우는 재촉하듯 두 번째로 입을 맞춰왔다. 커다란 손이 내 허리와 등을 감싸고 쇄도하듯 압박하는 키스에 정신이 하나도 없었다. 이어 그의 두 손이 내 뺨을 감쌌다. 탐욕스럽게 입술을 삼키던 입술이 언제 그랬냐는 듯 정중하게 입가를 훔치고, 코 끝에, 이마에, 그리고 양 눈에 키스했다. -------------------------------------------------------------------------------- 함부로 아무도 없는 친구네 집에 들어가지 말라. 친구네 집에 갔는데 친구는 없고, 욕실에서 물소리가 나고 있을 때는 더더욱 호기심을 갖지 말라. 어쩔 수 없이 들어갔다면, 절대로 사랑에 빠지지 말라. *** 18살, 뜨거운 여름. 날씨보다 더 뜨거운 경험. 이모네 집에 갔는데 이모는 없고, 욕실에서 샤워하는 소리가 들리고 있었다?!?! 이렇게 되면……그 여자는 욕실에서 나와 젖은 다리를 치켜들며 나를 유혹해야만 하는데? 스물여섯 해 동안 나를 키운 건 팔할이 ‘그녀’였다. 이 글을, 친구네 집에 갔는데 친구는 없고 이모네 집에 갔는데 이모는 없고 뭐가 있었는지 궁금한 분들에게 바칩니다.

Ratings and reviews

3.5
2 reviews

About the author

신해영 처서에 태어난 수줍은 성격의 소유자.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 중매결혼 / 시에스타 / 에테시아, 그 바람이 / 나라를 구했다! / 열일곱 번째 계절 / 절반의 연애 / 스완레이크 / 일식 / 개도 사랑을 한다 / 이모네 집에 갔는데 이모는 없고 / 영원의 미로 / 골든 베이비 外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