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흡혈귀 20: 마지막 변신

· 거북이북스
Ebook
256
Pages

About this ebook

전 세계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꼬마 흡혈귀’ 시리즈!

『꼬마 흡혈귀 20 마지막 변신』 편 출간!

번쩍이는 송곳니, 목에 난 두 개의 자국!

마지막 변신의 밤에 벌어진 충격적인 사건!

안톤은 아빠와 ‘남자들끼리의 저녁’ 시간을 보냅니다. 엄마가 집을 비워서요. 엄마의 잔소리에서 벗어나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지만, 안톤은 썩 즐겁지 않습니다. 흡혈귀 친구들과 한참이나 만나지 못했거든요. 고민이 깊어지던 어느 밤, ‘쿵쿵!’, ‘쾅쾅!’ 요란한 소리와 함께 어두운 그림자가 창가에 비칩니다. 뤼디거와 안나는 아닌 게 분명합니다. 절대 시끄럽게 방문할 친구들이 아니거든요! 설마…… 피에 굶주린 도로테 고모일까요?

한편, 올가가 안톤을 찾아와 초대장을 건넵니다. 유연한 기젤헤어의 '흡혈귀 작위 수여식'이 열린다나요? 심지어 이 초대는 절대로 거절할 수 없다고 하는데요. 흡혈귀들이 모두 모이는 마지막 변신의 밤! 안톤에게 어떤 으스스한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꼬마 흡혈귀 20 마지막 변신』에서 안톤은 흡혈귀 일족의 아주 비밀스럽고 중요한 의식에 초대받았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채로 흡혈귀들의 소굴로 뛰어들 수는 없는 노릇! 안톤은 도대체 그 중요한 의식이 도대체 무엇인지 열심히 정보를 모읍니다. 첫째, 마지막 변신의 밤에 도로테 고모의 새신랑 유연한 기젤헤어의 흡혈귀 작위 수여식이 열린다. 둘째, 기젤헤어는 절대 외래어를 허용하지 않는다. 마지막 셋째, 기젤헤어는 이미 안톤을 알고 있고 만난 적도 있다! 알쏭달쏭! 뭔가가 기억이 날 듯한데 확실하지가 않습니다. 점점 더 궁금해지는 기젤헤어의 정체! 과연 누구일까요?

드디어 돌아온 마지막 변신의 밤! 꼼꼼하게 분장을 마친 안톤은 올가를 따라 밤하늘을 날아갑니다. 그곳에서 만난 흡혈귀들은 앞으로 이루어질 의식을 무척 고대하고 있습니다. 슐로터슈타인 가문 할머니의 또 할머니의 또 한참 위의 할머니 흡혈귀인 ‘군것질을 좋아하는 엘리자베스’가 나타나자, 흡혈귀들이 모인 홀은 엄숙한 분위기가 감돕니다. 의식이 이루어지는 가운데 안톤은 갑자기 정신을 잃고 마는데요. 그리고 다시 눈을 떴을 때 소스라치게 놀랍니다. 날카로운 고통, 따뜻하고 끈적한 피, 목에 난 두 개의 자국! 상상만으로도 두려운 그 일이 결국 벌어지고야 만 걸까요?

삽화를 그린 파키나미 작가는 마지막 변신의 밤을 위해 화려하게 차려입으며 잔뜩 들뜬 흡혈귀들을 실감나게 묘사했습니다. 그에 반해 으스스한 핏빛 의식에 참석한 안톤은 시종일관 긴장한 모습인데요. 이번 20권에서는 흡혈귀들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안톤과 안톤을 아끼는 마음을 숨김없이 드러내는 흡혈귀 친구들의 진한 우정이 그려져 감동을 선사합니다. 비밀도 없고, 거짓말도 없고, 속임수도 없는 밤, 충격적인 사건의 진실이 밝혀집니다!

About the author

1948년에 독일의 라인벡에서 태어나 대학에서 교육학과 사회학, 심리학을 공부했습니다. 함부르크에서 12년 동안 초등학교 선생님으로 아이들을 가르치다가 아이들이 재밌게 읽을 수 있는 『꼬마 흡혈귀』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현재는 가족과 함께 미국 뉴멕시코의 실버시티에서 지내며 작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꼬마 흡혈귀」 시리즈는 전 세계 30여 개 언어로 출간되었고, 연극과 뮤지컬, TV와 극장용 영화, 애니메이션 [리틀 뱀파이어]로도 만들어졌습니다.

만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하루’라는 필명으로 『우당탕탕 동물 가족』, 『현도일은 선생님이 될 수 있을까』, 『내 꿈은 달라!』 등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또 ‘배낭자’라는 필명으로 제주 여행 웹툰 「제주 날라리 배낭자」를 그리고 책도 냈습니다. ’파키나미’라는 필명으로 『꼬마 흡혈귀』, 『운동장 아래 100층 학교』 그림 작업을 했다. 만화살롱 유어마나에서 『파키나미 인형의 집』 개인전을 열었습니다. 시골에서 동물들과 살면서 좋아하는 것들을 그리고 만들며 지내고 있습니다.

서울대학교에서 독어독문학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서울대학교에서 독일어를 가르쳤으며, 현재는 영어와 독일어를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독일 이야기』를 집필하였고, 옮긴 책으로는 『오늘은 의사가 아니라 환자입니다』, 『우린 널 사랑해』, 『성탄절 이야기』, 『페르디와 작은 별』, 『꼬마 흡혈귀 1~20』, 『루카스의 긴 여행 1, 2』, 『가이아의 정원』 등이 있다.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