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블랙 1 (개정판)

· 닥터 블랙 (개정판) Book 1 · 로맨스토리
Ebook
386
Pages

About this ebook

〈19세 이상〉
인석의 머리칼을 두 손으로 그러쥔 보림이 골반을 휘청거리며 가느다란 다리를 파르르 경련했다. 숨결을 착취하듯 보림의 입술을 탐한 입술이 밑으로 미끄러지고 가슴을 집어삼켰다. 묽은 타액으로 가슴을 적신 인석은 정점에 이를 박아 지긋지긋 씹으며 꽃망울을 유린한 손을 애액이 새어 나는 곳으로 담갔다. 인석의 손길을 느낀 보림이 아찔한 것처럼 고개를 젖히고 등허리를 둥글게 휘었다. “교수……님.” 보림은 가슴을 탐하는 인석의 머리칼을 힘껏 틀어쥐며 숨을 쌕쌕거렸다. 깊은 곳을 자극하는 인석의 손을 따라 아랫배가 짜릿해지고 몸이 저절로 들썩거렸다. 야욕적인 전희가 제법 길게 이어졌다. 보림의 깊은 곳에서 흘러나온 애액이 인석의 손과 입술에 흠뻑 배었다. “앗!” 후끈하게 데워진 공기를 가르며 아찔한 신음성이 울려 퍼졌다. 보림의 안으로 파고든 인석이 비명을 터트린 입술을 삼키고……. ---------------------------------------- 광성 병원 흉부외과, 서른다섯 살의 젊은 교수 강인석. 성인 심장전문의인 인석은 작년 한 해 수술 성공률 으뜸을 기록한 광성의 자랑이었다. 17세에 의대를 입학하여 이제껏 앞만 보고 달려온 그는 앞으로도 승승장구하며 꾸준히 앞만 보고 달려갈 것이 자명했다. 그런 인석의 눈에 여동생과 닮은 신입 인턴, 보림이 들어오고……. “해볼까? 연애.” 충동적으로 꺼낸 말이 아닌 듯 문득이 흘러나온 인석의 음성은 대단히 담백했다. 잠을 자다가 웬 남의 다리 긁는 소리인가 싶은 보림은 확대경을 낀 얼굴을 모로 틀어 인석을 마주 봤다. “저한테 하신 말씀인가요? 연애.” “오리의 청각이 정상이군.” “반하셨어요, 저한테?”

About the author

여해름 시련이 인생의 소금이라면 희망과 꿈은 인생의 설탕이다. 꿈이 없다면 인생은 쓰다. -〈리튼〉 세상의 모든 이들이 설탕부자가 되고 모두가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출간작 - 밤의 열기/ 비밀스런 제안/ 오만한 과욕/ 얼음여우/ 잔인함의 향기/ 상흔을 넘어/ 대박! 검사마누라/ 블루홀/ 바보가 사랑을 합니다/ 아내바라기/ 나쁜 선물(채이린)/ 눈부신 열정/ 그의 아내이고 싶다(채이린)/ 그녀는 남자/ 닥터의 하트 레이트/ 그대 비서입니다/ 여름밤 소나타/ 닥터 블랙(개정판)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