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이렇게 하면 되나요?: 실무 디자인 작업 과정부터 레이아웃, 색상 사진/그림, 폰트, 인쇄 제작까지

· 제이펍
Ebook
220
Pages

About this ebook

디자이너의 마음가짐부터 지금 당장 실무에서 사용할 디자인 지식까지,

전문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모든 노하우를 담았다!


디자인은 처음에 무엇을 배우는지가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물론 전문적인 디자인 이론이나 툴 활용법 등도 중요하지만, 우선 디자인의 기본을 확실히 이해하고 그런 다음 많은 사례를 접하는 과정을 경험해야 합니다. 이 책 《디자인, 이렇게 하면 되나요?》는 디자인의 기본 개념, 레이아웃, 배색, 사진과 도판, 타이포그래피, 제작 기초 지식 등 실무 디자이너에게 필요한 기초 지식을 충실히 담았습니다.


1. 탄탄한 디자인 기본기를 다진다

이 책은 디자인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는 사람도 쉽게 입문할 수 있도록 디자인의 기본 개념이나 디자이너의 마음가짐부터 실제 현업에서 디자이너가 신경 써야 할 여러 요소를 폭넓게 아우르고 있습니다. 특히 모호한 ‘센스’나 감각이 아닌, 디자이너의 의도를 가지고 임팩트 있는 디자인을 만드는 프로세스를 명확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책을 차근차근 따라가다 보면 좋은 디자인이 어떻게 시선을 사로잡는지, 나아가 어떻게 해야 좋은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을지 배울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여러 디자인 사무소에서 근무한 후 2008년부터 프리랜서 디자이너로 독립했다. 광고 및 편집 디자인, CD 재킷, 웹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아트 디렉팅과 디자인을 담당했다. 2008년에는 첫 독립전 ‘Rinkage’를 개최했다. 2013년 4월에 주식회사 cornea design을 설립했으며, BEAMS T, BLUE NOTE TOKYO의 광고물, BLUE NOTE JAZZ FESTIVAL, BLUE BOOKS cafe의 종합 아트 디렉팅, 의류 브랜드의 비주얼 컨설팅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활동하고 있다. 

고려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그리고 아무도 죽지 않았다』, 『단단한 지식』, 『미치지 않고서야』, 『봄을 기다리는 잡화점 쁘랑땅』, 『심플하게 먹는 즐거움』, 『우리의 새끼손가락은 수식으로 연결되어 있다』, 『아무도 죽지 않는 미스터리를 너에게』,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상품 사진의 비밀 37』, 『괴물 나무꾼』, 『만 권의 기억 데이터에서 너에게 어울리는 딱 한권을 추천해줄게』, 『사원 제로, 혼자 시작하겠습니다』 등이 있다.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