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열어둘게 3

· Kyobobook MCP
Ebook
140
Pages

About this ebook

8월. 무더위가 기승하는 날. 찬웅은 버스 정류장에 서서 버스를 기다렸다. 관계 거부로 이혼을 당하고, 검찰청에서 경찰청으로 이직을 하고, 이사를 결심하고 집을 보러 가던 길이었다. 찬웅은 버스 안에서 쓰러진 임산부와 병원까지 동행하게 되었는데, 임산부는 결국 아이를 사산하고 아이아빠와 아이를 찾는 여자가 안스러워 그 여자의 손을 잡았다. 그리고 이사한 집에서 다시 마주한 그 여자 지영은 눈빛은 여전히 신비하고 고요했지만, 해사한 미소를 지닌 당찬 여자였다. 골지 민소매 티를 즐겨입고 다소 거친 입담과 발길질을 가졌지만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지영과 담배 꽁초 하나 길에 버리지 못하고 연인의 불륜 현장을 목격하고도 연인에 대한 연민으로 끝까지 그녀를 책임졌던 마초남 찬웅의 달콤 살벌한 로맨스.

About the author

저자 은송하 매일 반복되는 일상과 지치는 관계 속에서 '이야기'라는 자극이 주는 재미를 안다. '이야기'를 찾는 누군가에게 내 '이야기'가 아침을 깨우는 흥분이 되고 점심 시간의 휴식이 되고 자기 전 위로가 되길 바라며 오늘도 이야기꾼이 되려 한다.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