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각: 1권

· 은밀한상상
1.0
1 review
Ebook
389
Pages

About this ebook

〈19세 이상〉
착각은 BL 현대물의 전형적인 판타지를 그린 글이라고 생각합니다. 흔한 로맨스 소설에서 할리퀸이 있다면 착각은 BL에서 말하는 할리킹 장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글에는 아주 흔히 볼 수 있는 스토리에 몇 가지 장치가 들어가 있습니다만 오히려 그래서 미리 말씀드리고 싶은 점이 있습니다. 첫째로 첫 장면에 나오는 공은 절대 주인공이 아닙니다. 폭력과 강간에 대해서는 아무리 소설이라고 해도 쉽게 용서와 이해를 하는 과정을 제가 그려낼 수 없기 때문입니다. 둘째로 얼핏 보면 주인수가 공에 비해 초라하지만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흔한 신데렐라 모티브임에는 분명하지만 이 글의 주인수인 은후는 알아보면 탐낼 만한 능력이 있는 인물이니까요. 결국 맺어지는 상대인 한휘도 그렇지만 은후의 주변에는 ‘대단한’ 인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대단한 사람들이 혈육처럼 아끼고 사랑한다면 다 이유가 있는 거겠죠? 고난을 이기고 행복을 찾는 이야기가 많은 것은 그런 글을 읽고 싶어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착각도 그러한 글 중의 하나입니다.

Ratings and reviews

1.0
1 review

About the author

은영 필명인 은영(隱映)은 BL 소설 전용이며, 장르별로 다른 이름을 사용 중입니다. 처음에는 우연하게 이루어진 일인데, 각 장르마다 다른 인격으로 써 보려는 의지가 될 수 있다고, 꿈보다 좋은 해몽으로 우기고 있다지요. 알고 보면 본업은 OA 강사로 현재는 오프라인 강의는 반폐업 상태랍니다. 온라인 교육 사이트의 컨텐츠 제작 원고를 작성하는 프리랜서고요. 연식은 꽤 오래되어 언급을 피하는 편입니다. 제 나이가 부끄러운 건 아니지만, 알면 독자님들의 몰입에 방해가 될 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니까요. 현재 방학동에 칩거 중이며, 오래된 연식을 내세워 사람 만나는 장소도 방학동으로 정하는 편입니다. 이럴 때 제 주대사는 “맛있는 거 사 줄게, 와라.”입니다. 생각보다 효과가 좋더군요. 올해 들어 굳이 수도권에 살 이유가 있는지에 대하여 고민 끝에 지방 이사를 계획 중입니다. 아듀, 서울!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