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해 또 미안해

· 이야기공간
Ebook
64
Pages

About this ebook

진심으로 사과하는 방법이 담긴

고맙고 사랑스러운 그림책 《미안해 또 미안해》

누군가와 화해하고 싶을 때, 말없이 건네는 것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그림책 《미안해 또 미안해》가 이야기공간에서 출간되었다. 2021년 《상자 속 친구》를 시작으로 이야기공간은 이 책의 그림 작가 파올로 프로이에티의 작품을 해마다 1권씩 출간해 왔다. ‘마음치유’를 모토로 삼고 있는 이야기공간과 결이 맞는 따뜻한 그림체가 이번에도 우리를 위로한다. 1차 타깃 독자인 어린이에게 효과적으로 ‘사과’를 가르치고, 남녀노소 모두가 알아야 할 ‘용서’에 대한 훌륭한 조언이 담겨 있다.

이 책의 주제인 진심으로 사과하는 방법을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게 초판 1쇄 한정 ‘화해 엽서 4종’을 동봉했다. 이번 기회에 화해하고 싶은 누군가에게 “미안해”라는 마음을 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나도 모르게 또는 일부러 누군가에게 화내고 고함을 질렀다면, 긴 침묵으로 서먹해졌다면, 상대방을 무시해 버렸다면 미안하고 미안한 마음을 이 화해 엽서에 써서 건네 보자. 말없이 이 책과 엽서를 선물하는 것만으로도 사과를 대신할 수 있다. 자칫 끊어지기 쉬운 관계를 이어 줄 고맙고 사랑스러운 그림책이다.

About the author

이탈리아의 글 작가 이자벨라 팔리아는 책으로 가득한 집에 삽니다. 어린이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길러 주는 놀이 교육가이기도 합니다. 많은 작품을 써 왔으며, 여행을 좋아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만화를 좋아하고 그림 그리기를 좋아했습니다. 예술 고등학교를 거쳐 국제 만화 학교에서 그래픽을 전공한 뒤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기법으로 그림을 그립니다. 2016년에 스카피타도로어워드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그린 책으로 《잠들기 전에 약속할게》, 《상자 속 친구》, 《조용한 빵 가게》 등이 있습니다.

살레시오 수녀회 수녀입니다. 서울대학교, 서강대학교, 로마 살레시오 대학교에서 수학했습니다. 옮긴 단행본으로《교황 프란치스코》《조용한 빵 가게》가 있습니다.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