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하고 싶은 여자의 대화 & 행동법(개정판)

· 청춘북스
5.0
1 review
Ebook
63
Pages

About this ebook

여자의 이런 행동과 말, 연애하고 싶다는 신호다! 사람은 누구나 이성에게 호감을 가진다. 그리고 특정한 대상에 대한 호감이 생기면, 자연스럽게 가까워지고 싶고 연애를 하고 싶고, 그리고 더 멀리까지 나아 가려고 한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알게 모르게 묘한 추파가 던져지고, 밀당이 시작되고, 그렇게 해서 서로가 서로에게 눈치를 챌 수 있게 한다. 아직 상대가 나에게 어떤 마음을 가지고 있는지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과감하게 고백을 하는 경우는 그리 많지 않다. 최소한 자신에게 친절하게 대해주고, 최소한의 호감이라도 있어 보여야만 자신의 마음도 움직일 수 있기 마련이다. 물론 이러한 친절과 호감이 곧 ‘연애’라는 것으로 이어지지 않을 수도 있다. 이것을 잘 파악하지 못하면 연애는 시작되지도 못한 채 끝나는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대부분 이러한 연애 사전 단계에서는 특정한 패턴들이 보이게 마련이다. 이는 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을 가질 때에도 마찬가지다. 그녀들은 몇몇까지 특징적인 말과 행동을 하게 된다. 이것은 사람이 가지고 있는 본능이기에 아무리 억누르려고 해도 억눌러지지가 않는다. 따라서 만약 남자가 이것의 의미를 빠르게 꿰뚫어보고 정확하게 대응을 하게 되면 연애의 확률은 훨씬 높아지게 된다. 부디 이 책의 내용을 통해 많은 남자들이 여자가 당신에게 보내는 ‘연애의 신호’를 알아차리고 그녀와 행복한 사랑을 가꿀 수 있기를 기대한다. (※ 본 e북은 개정판임을 알려드립니다)

Ratings and reviews

5.0
1 review

About the author

저자 이훈성은 자칭 타칭 연애전문가. 대학시절까지만 해도 단 한 번도 연애를 하지 못했던 쑥맥이었다. 하지만 어느 덧 주변의 친구들이 연애와 결혼을 하는 것을 보고 분발, 지금은 현직 픽업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여자에 대한 세심한 심리 관찰과 연애의 지속성에 대한 많은 연구를 해왔다. 특히 헤어진 커플을 다시 재결합시키는데 탁월한 컨설팅 능력을 발휘해왔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연애 관련 서적을 통해서 독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