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가 2 (완결)

· 화가 Book 2 · B&M
Ebook
572
Pages

About this ebook

〈19세 이상〉
“제가 도련님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처절한 절망만을 끌어안고 있던 카르기 제라스가 마침내 부드러움과 온기를 머금을 때까지― 그의 곁에는 오직 단 한 사람뿐이었다. “언제나 사랑하고 있어. 그가 태어나기 전부터, 그리고 내가 태어나기 전부터 항상.” 숨 쉬듯이, 눈을 깜빡이듯이. 그렇게 자연스럽게 그를 사랑하고 있었다. 아히렉 지넬로에게 있어 유의미한 것은 오직 그 하나뿐이었다. “칼, 지금 행복해?” 갑작스러운 질문에 카르기가 걸음을 멈추고 아히렉을 내려다 봤다. 그는 왜 자신의 행복에 이다지도 많은 관심을 보이는 것일까. 그는 곧 이유를 쉽게 떠올렸다. 과거에는 부정했지만 결국 제 깊숙이 자리를 잡은 그 말을. 카르기는 손을 뻗어 아히렉의 볼을 감쌌다. “도련님은 아직도 저를 위해 존재합니까?” 아히렉은 카르기의 손등에 제 손을 겹치며 말했다. “물론이야, 칼. 난 언제나 너를 위해 존재해. 너를 위해 태어났고, 죽어도 너를 위해 죽을 거야.” 카르기는 눈물에 젖어 반짝이는 아히렉의 물기 어린 눈동자를 바라봤다. 너를 위해 죽겠노라 말하는 그의 눈동자는 기쁨에 번들거리고 있었다. 카르기는 자신을 향해 행복하냐고 다시 한 번 질문하는 아히렉의 말에 고개를 끄덕였다. “행복합니다.”

About the author

일리 얀 아직 많이 부족한 글쟁이.

Rate this ebook

Tell us what you think.

Reading information

Smartphones and tablets
Install the Google Play Books app for Android and iPad/iPhone. It syncs automatically with your account and allows you to read online or offline wherever you are.
Laptops and computers
You can listen to audiobooks purchased on Google Play using your computer's web browser.
eReaders and other devices
To read on e-ink devices like Kobo eReaders, you'll need to download a file and transfer it to your device. Follow the detailed Help Center instructions to transfer the files to supported eReaders.